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 오샹띠 :: 맛있는 홍차와 케이크가 있는 너무나도 이쁜 찻집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 오샹띠 :: 맛있는 홍차와 케이크가 있는 너무나도 이쁜 찻집

혜진냥 2016. 6. 17. 00:30
반응형

 

 

 

 

오샹띠

 

친구가 근처에 이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회 다 먹자마자 바로 또 출동!

비가오니 할것도 없으니... 그저 먹고요

 

 

어머 너무 이쁜 카페다!

 

 

 

 

내가 좋아하는 후리지아가 한가득 ♡

 

 

 

 

종류가 꽤 많아서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우리는 Black Tea Teapot Set (2인용) 한개를 주문하고,

케이크 2조각을 더 주문했다

 

 

 

밥먹고 바로 와서 배는 조금 불렀지만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 문제될건 없지!

 

 

진짜 다~ 먹고싶었지만 포기하고

오바마 뉴욕치즈케이크와 소금초코케이크를 먹기로 했다

 

 

 

 

자리에 그냥 앉아있기엔 카페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뻐서

연신 막 찍어댐 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있던 이 모형들 너무 귀여워 ㅋㅋㅋ

 

 

 

 

우리 테이블에 있던 후리지아 >_<

 

 

 

 

케이크도 진하고 꾸덕하니 딱 취향이었고,

홍차야 TWG라 당연 맛있었다

 

 

특히 비오는날 티타임을 가지니...

뭐랄까 더 마음이 차분해지면서 나도 모르게 향도 더 음미하게 되고

이쁜카페라 그런지 나도 같이 이뻐진것 같았던..... (응?)

 

 

 

* 주소: 제주도 제주시 오라2동 3111-1

http://blog.naver.com/sunheemi

 

* 전화: 064-745-5006

 

* 영업시간: 월-일 09:00 ~ 21: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