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 연미정 :: 제대로된 전복요리를 먹고싶다면 연미정으로!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 연미정 :: 제대로된 전복요리를 먹고싶다면 연미정으로!

혜진냥 2016. 6. 17. 17:14
반응형

 

 

 

 

연미정

 

 

제주도에 왔는데 뭔가 제주도느낌 팍팍나는 음식을 먹고싶어서 (=제주 향토음식)

뭐가 있나 막 찾다가 전복요리 집 발견!

 

 

사실 모 해녀의 집에서 먹었던 전복죽에 엄청 실망을 한터라

여기도 그런거 아냐? 하고 의심은 했지만 일단 배가고프니까 일단 가기로 했다.

 

좋아 오늘 아침은 전복요리다!!

 

 

 

 

 

식당 들어가는 길은 늘 설렘 >_<

 

 

 

 

전복 관련 메뉴가 저렇게 쪼로로록 나란히 붙어있길래

우리는 전복회를 제외한 나머지 3개를 주문하기로 했다.

 

 

 

전복가마솥밥 2, 전복죽 2, 전복구이1

 

 

우리가 조금 일찍 왔는지, 우리 오고 나서 사람이 줄줄이 막 들어오기 시작함

휴 좀만 더 늦었으면 기다릴 뻔했네.

 

 

 

 

먼저 나온 전부침.

감자전부침이었던가? 여튼 요거 따끈하니 정말 맛있었다.

아주머니께 부탁해서 한장 더 먹음 ㅋㅋㅋ

 

 

 

 

 

뭐 하나 튀는 밑반찬 없이 두루두루 맛있었다

전복죽이랑 같이 먹기도 괜찮고, 밥이랑 먹기도 괜찮을듯한 그런 반찬들.

 

 

 

 

먼저나온 죽!

 

고소한게 꽤나 맛있었다.

뜨거움 주의!

 

 

 

 

아, 밑반찬으로 나온 꽁치구이??? 여튼 생선구이..

이거 진짜 맛있음

 

2명당 한마리인거 같은데.... 진짜 맛있어서 싹싹 발라먹었다

 

 

 

 

그리고 나온 전복밥!

 

향이 엄청 고소~ 하다 ㅋㅋㅋㅋ 챔기름!!!! ㅋㅋㅋ

짭쫄 고소 달근한 돌솥밥인데 솔직히 혼자 다 먹으면 좀 느끼할것 같고

둘이 한그릇 같이 먹으면 딱 좋은것 같다

 

 

 

아, 밥 덜어내고 물넣어서 누룽지 먹는겁니다

일단 누룽지 만들어놓고 밥이랑 생선이랑 냠냠

 

 

 

전복구이... 오오

 

 

 

가위로 내가 대충짤라서 냠냠 맛있게 먹음

 

간장 베이스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

더더군다나 전복이라면 ㅎㅅㅎ

 

 

 

 

 

밥 다 먹고 전복누룽지 먹었는데

사실 기름이 둥둥 떠있어서.. 어.. 느끼할것 같은데

먹어? 말어? 하면서 먹었는데 이것도 이 나름의 맛이 있다

 

 

고소하다! 고소해!!

누룽지가 그냥 고소하다 이거면, 이 전복누룽지는 TOP 누룽지임  (너무 고전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 부모님과 같이 여행왔다면 연미정은 가볼만한 곳인것 같다

물론 친구들이랑 와도 좋음

 

 

 

* 주소: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3648-4

* 전화: 064-784-8856

 

* 영업시간: 월-일 10:00 ~ 22: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