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제주도 야식 :: 독특한 치킨 맛젤치킨 (후라이드/새우/게튀김 치킨)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제주도 야식 :: 독특한 치킨 맛젤치킨 (후라이드/새우/게튀김 치킨)

혜진냥 2017. 1. 18. 09:00
반응형

 

맛젤치킨

 

뭔가 그냥 자긴 아쉽고.. 제주도의 밤을 그냥 보내긴 섭섭하고 해서 야식을 하나 먹기로 했다.

뭐 시켜먹지.. 제주도에서 맛있다는 치킨들은 대부분 문을 닫거나 멀리 떨어져있어서

배달책자를 뒤지다가 마음에 드는 곳에서 시켜먹기로 했다.

 

그러다가 눈에 띄는 맛젤치킨!

후라이드/매콤양념/간장양념 치킨을 먹을수 있을 뿐 아니라, 그 위에 새우튀김, 게튀김을 얹어준다???

아무도 먹어본 사람도 없고 하니까 그냥 시켜먹어보기로 했다 ㅋㅋ

 

해산물프리미엄세트 - 꽃게새우 !

 

먹다남은 치킨을 재탄생... 이라고

먹다남은 치킨으로 만드는 요리가 적혀있는 종이가 올려져있었다.

 

오 유용한데??

 

짜잔 -

내가 생각한 그런 비쥬얼보다는 쪼오금 별로긴 했으나ㅋ 맛있는 냄! 새! 너무 좋앙 ><

 

여기 새우 밑에 있는 치킨이 매콤 양념 치킨.

매콤한 양념 치킨 위에 튀긴 새우가 올려져있어서 같이 먹어도 나름 괜찮았는데

새우의 밀가루 맛이 좀 많이 나서.. 생각한 그런맛보다는 조금 실망함 ㅠ

 

매콤 양념 치킨은 그냥 먹기에도 그렇게 맵진 않았으나 나쁘진 않았다.

 

 

후라이드는 그냥 일반 치킨과도 같은 식감 & 맛이었다.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었으나 그냥 쏘쏘??

 

 

그리고 새우!! 밑에는 간장 치킨.

일반 간장치킨 보다는 좀 더 달달한 간장치킨이었고 그냥 먹기에도 나쁘진 않았음.

양은 엄청 많다.

 

게는... 게튀김은........  비림

 

게 안에 살이 도톰하게 들어있긴 했으나... 비려 ㅠㅠ

 

한번 정도 먹을만은 하나 또 다시 시켜먹기는 좀 애매한 것 같다.

좀 배가 고팠는데 넷이서 이거 한통 다 못먹음

 

* 지극히 개인적인 평이며, 입맛도 개개인에 따라 다르니 이점은 참고하시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