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한림대학교 근처 24시간카페, 에이바우트커피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한림대학교 근처 24시간카페, 에이바우트커피

혜진냥 2017. 1. 20. 16:00
반응형

 

A'BOUT COFFEE

 

한림대학교 근처 카페 중에 엄청 크고 반짝이는 카페가 있어서 한번 들어가봄

게다가 24시간이나??? 문도 안닫고 영업한다고 하니.... 대학생들한테는 딱 좋은 카페인듯 ㅋㅋㅋ

 

ABOUT COFFEE 라고 써있어서 어바웃커피? 라고 읽었는데

A'BOUT COFFEE 인지라 에이바우트 커피라고 읽어야한다 ㅋㅋㅋ

 

음료를 2잔 시키면 머핀 한개를 주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그걸로 시키기로 했다.

우린 넷이니까 2+1 해서 음료 넷, 머핀 둘!

 

 

1층에도 엄청 넓은데..

계단 올라가면 2층도 엄청 넓다.

그리고 공부하고 있는 대학생들도 엄청 많았다.

 

음료나 커피가 막 엄청 맛있고 그런건 아니지만

아침으로 머핀을 먹기에는 딱 좋았고, (초코맛 엄청 찐하고 완전 좋았음)

수다떨기에도 딱 좋은 장소였다.

 

나왔더니 달도 밝고 구름도 몽글몽글한게 정말 좋은 밤이었다.

느지막하게 수다떨고 싶을 때, 딱 좋은 장소였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