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신전떡볶이 치즈떡볶이 & 신전김밥 & 모듬튀김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신전떡볶이 치즈떡볶이 & 신전김밥 & 모듬튀김

혜진냥 2017. 1. 19. 10:30
반응형

 

신전떡볶이

 

한림대학교 근처에 있는 분식집.

서울에서도, 경기도에서도 그렇게 많이 보이던 신전 떡볶이였음에도 불구하고ㅋㅋㅋ

나는 왜 제주도에까지 와서 신전떡볶이를 처음 가보는 것인가.

 

이곳은 오후 8시까지만 하는 곳이라 야식으로는 못먹는다.

 

내가 주문하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아마 세트로 먹고 신전김밥을 추가해서 먹은 듯.

그리고 오뎅튀김, 김말이, 치즈스틱을 추가로 먹긴 했다 ㅋㅋ

 

우리는 6시쯤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다.

 

치즈떡볶이 2개씩 두그릇.

 

후추맛이 강한 떡볶이여서 내가 좋아하는 맛이었으나, 중간맛으로 시켜서 그런지 조금 아쉬웠다.

치즈를 추가했으면 매운맛으로 먹어도 좋았을텐데. 아쉽.

 

같이 나온 튀김 중에는 오뎅튀김이 제일 맛있었고

(어릴때 먹었던 오뎅튀김&케첩의 맛이 자꾸 떠올라서 자꾸자꾸 손이 감ㅋㅋ )

원래 김말이 튀김을 좋아하는터라 김말이 튀김도 꽤 맛있었다

 

신전 김밥은 맛있다는 소문만 많이 들어서 조금 기대했는데

이 김밥. 많이 실망함.

 

그냥 떡볶이 국물에 밥 비벼서 그냥 말아놓은 듯한 맛이라 별 맛이 없었다.

 

일단 배고프니 열심히 먹어주고

 

튀김은 조금 더 추가해서 ^,^

 

떡볶이와 함께 먹는 튀김은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

이런 탄수화물 중독같은....

신전떡볶이와 튀김의 조합은 무척이나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치즈떡볶이 보다는 일반이 좋은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