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팸부대찌개 :: SPAM에서 나온 진짜 스팸 부대찌개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스팸부대찌개 :: SPAM에서 나온 진짜 스팸 부대찌개

혜진냥 2017. 4. 16. 11:03
반응형

 

일찍 퇴근하면 좋지만, 오늘 저녁뭐먹지라는 고민도 엄청나다

그래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가서 고기나 사먹지 뭐! 하고 갔는데 갑자기 눈에 띈 이녀석!

'진짜 스팸 부대찌개'

 

가격도 세일해서 6천원정도 밖에 하지 않았다. 아니 원 가격이었던가..

여튼 진짜 스팸이 들어갔다는 말에 혹 해서 오늘은 배도고프고 귀찮기도 하니까 이걸 끓여먹기로 했다.

 

 

오 햄이 다섯종류나!!!!

3인분이라고 써있었지만 우리.. 아니 내가 많이 먹으니까 2인분정도 될것 같군.

 

 

은근히 내용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었다.

 

잘보이진 않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한우사골이 국산이네요

 

양파&파 / 부대찌개 콩 / 김치 / 라면사리 / 양념 / 사골육수 / 햄 5종

 

벌써부터 마음에 든다.

하지만 건더기를 좋아하는 남편과 나는 양파와 파, 그리고 두부를 좀 더 넣어먹기로 했다.

물론 물도 좀 더 넣음!

 

꽤 괜찮은 냄새.. 아니 맛있는 냄새!!

그래서 옆에 만두도 한다발 구워줬지요

 

 

맛은 부대찌개!!!

많이 먹는 가족이라면 이건 2인분이다. 우린 둘이서 한끼에 다 해치웠다.

역시 부대찌개엔 스팸이지.

 

귀찮을때 자주 사먹어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