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히로시마맛집] 바쿠단야 ばくだん屋 츠케멘...ㅇㅈ.. 이렇게나 맛있어? 본문

★ 해외여행_2017년/12월_일본 히로시마,

[일본/히로시마맛집] 바쿠단야 ばくだん屋 츠케멘...ㅇㅈ.. 이렇게나 맛있어?

혜진냥 2018. 9. 9. 14:00
반응형

바쿠단야 ばくだん屋


미야지마에 잠시 다녀와서인지? 기가 쪽- 빨렸다 ㅋㅋㅋㅋ 배도 고픈것 같고.

오코노미야키를 또 먹을까 하다가 


일단 오로나민씨로 비타민부터 채울까?


지나가다가 그냥 꽤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기로함. 츠케멘이나 먹지뭐.

아고봤더니 여기 꽤 유명한 곳이었다.

히로시마 오면 꼭 먹어보라고했던 바로 그 바쿠단야 츠케멘!!!!!!


피곤한 상태에서도 맛집에대한 감을 잃지 않는 우리ㅋㅋㅋㅋ

사실 유명하다는 것도 다 먹고나서 꽤 맛있어서 찾아봤더니 맛집이라고ㅋㅋㅋㅋ...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추천을 받기로 했다. 

뭐가 젤 잘 나가요? 했더니 당연히 냉 히로시마 츠케멘ㅋ 


나는 따끈한거 먹고싶은데- 했더니 따뜻한 츠케소바도 있다고 함

그럼 하나씩 주세용^,^


냉히로시마 츠케멘은 고소한 소스랑 매콤한 소스 둘 중 하나 골라야한다고 해서 매콤한걸로 쵸이스함.  


저녁시간이 아닌 때라 사람이 없는듯 하고?



기다리다가 내 뒤에 있는 미야지마 토리이&사슴이랑 사진찍..... 다가 옆에 있는 소보로동과 무스비가 눈에 띄어서 둘다 더 주문했다고한다 ....ㅎㅎㅎ... 

배고팠나봄.



츠케멘의 맛을 알게된 우리 밍은 기대하고 있고요 



따뜻한 츠케소바


소보로동과 무스비도 나오고



냉히로시마소바


밍이 오이를 못먹어서 면만 바꿔서 각자 잘 먹었다고 한다 ^,^ 차가운 츠케멘과 따뜻한 츠케멘의 차이는 저 소스가 따뜻하냐 차갑냐의 차이.. ㅎㅅㅎ 아 온츠케소바는 면도 조금 따끈하긴 하다. 이 츠케멘은..... 꽤 수준급으로 맛있었다 ㅇㅈ


소보로동과 무스비는 그냥 쏘쏘

츠케멘이 레알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