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교호수공원 :: 수원 재즈페스티벌. 호수공원에서 만난 올빼미....??!!!!!!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광교호수공원 :: 수원 재즈페스티벌. 호수공원에서 만난 올빼미....??!!!!!!

혜진냥 2018. 9. 9. 03:31
반응형

집 앞에 재즈페스티벌을 이틀간 한다고 해서 방문했다

매년 이맘때쯤 하는데, 재즈페스티벌을 하면 '오- 이제 가을인가' 하는 생각이 들고요?ㅋㅋㅋ 가을을 알리는 페스티벌 느낌ㅋㅋ



이번에는 JK김동욱밴드도 온다고 하는데, 금요일은 하늘 구경만 하고오고ㅋㅋㅋ 토요일은 웅산재즈밴드 노래를 들으며 그냥 산책만 했다고 한다(..)


처음으로 광교호수공원 지도를 찍어봤다 훗



올해도 여전히 인기 좋은 재즈페스티벌이고요?

다들 도시락싸들고, 아님 치킨한마리 데려와서는 재즈들으며 냐미냐미



사람이 많은 만큼 엄청난 쓰레기들.... ㅠㅠ



그리고 9시가 넘었음에도 아직도 북적이는 푸드트럭!!!!!!

역시 축제는 음식이지!


재즈페스티벌을 한바퀴 둘러보고는 다시 산책에 나섰다 

매번 보는, 매번 지나가는 공간이지만 참 이쁘다 헤헤

내년이면 이사가서 못보겠지.. 흑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갑자기 뭔가 푸드득 하면서 앉아서 우리를 빤히 바라보길래 .. 뭐야? 하고 멈춰서서 봤더니 올.빼.미!!!!!!!!!! 새끼인듯 엄청 귀여웠다ㅋㅋㅋㅋ 동글동글한 얼굴로 얼굴을 동글동글 평면으로 돌리면서 우리를 바라보는데 너무 귀엽고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처음에는 부엉이인가? 했더니 우리 밍이 얼굴이 동글해서 올빼미라고 했다. 

뭔소리야? 했더니 




이런 설명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떠돌아다니는 이미지입니다만, 문제가 있다면 알려주세용 삭제하겠습니다 ^,^)


여튼 확대해서 찍는 사이에 가버려서 아쉽지만

처음 가까이서 마주한 올빼미새끼는 정말이지 너무 귀여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