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엑스/삐에로쑈핑]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쑈핑! 이곳은 일본 돈키호테.. ?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코엑스/삐에로쑈핑]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쑈핑! 이곳은 일본 돈키호테.. ?

혜진냥 2018. 12. 10. 23:19
반응형

삐에로쑈핑


코엑스에 온 김에 일본 돈키호테를 벤치마킹(이라고 쓰고 똑같이 베낀이라고 읽는다)한 삐에로쑈핑에 다녀왔다!!



삐에로 @_@ 


오.. 꽤 큰데? 

일단 입장!


딱 들어서는 순간!!!!!

아... 여긴 돈키호테인가


시끌벅적하고, 그 특유의 너저분함과 섹션 나누는 법..

특유의 정신없는 가격붙임 표시까지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똑같이?


돈키호테가 그냥 한국에 들어온줄 알았는데 신세계에서 만든 쇼핑몰이라고 함.


일단 지하부터 고고


음..... 비슷해


하지만 다른건 국산 메이커가 좀 보이고? (당연?)


하지만 한 30%는 일본에서 온듯?


우마이봉도 있고 


한국 과자도 많고!


가전제품도 있고 


으흠 볼수록 돈키호테 같아서... 


가격은 그렇게 싼편은 아님

돈키호테도 그다지 싼 편이 아닌데, 단지 잡다한 물건이 많고 면세가 된다는 장점때문에 종종 이용함.... 여기도 외국인은 면세가 되는건가?


특이한건 담배 섹션이 있다 

으흠 시가 만드는 법, 시가 불 붙이는 법 이런것도 있다 

시가를 하기 위한 필수품도 있고 ㅋㅋㅋㅋ 


파이프를 위한 필수 구성품과

파이프 피우는 방법도 있음 


친절하셔라


롤링타바코에 대한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신기해서 찍어봄


요즘 언니가 깍지로 꽃만들기에 매진해있어서 이런것도 눈에 들어오고


대부분과자가 1,180원인데 어째서 꼬깔콘 고소한맛 가격은 빨간색인가!!!!!


일본에서 유명하다고 싶은건 일단 다들어와있음

여기 재고관리 담당자는 죽어날듯.... (이런생각)


여기는 계산대 


계산을 하는 담당자도 있고

무인 셀프 전용 계산대도 있고.


신세계 포인트 적립도 된다



흥미가 있어서 들어갔지만 크게 싼 물건도 없고해서 수확없이 돌아옴 (총총..)


돈키호테를 경험해보지 못했거나 

코엑스에 있는데 시간떼울곳이 없다거나

다양한 물건을 한번에 사고싶을때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