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 맛집/긴자 텐이치] 후쿠오카 하카타시티 아뮤프라자맛집!! 튀김 좋아하면 꼭 들러봐야할 이곳!!! 銀座 天一 텐이치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2월_일본 사가

[후쿠오카 맛집/긴자 텐이치] 후쿠오카 하카타시티 아뮤프라자맛집!! 튀김 좋아하면 꼭 들러봐야할 이곳!!! 銀座 天一 텐이치

혜진냥 2019. 2. 4. 00:04
반응형

우리는 후쿠오카에 정말 많이 놀러갔지만 갈때마다 꼭 들리는 음식점이 있다.

그곳은 아뮤플라자에 있는 긴자 텐이치 銀座 天一

본점이 도쿄 긴자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 음식점 이름도 긴자 텐이치다. 


후쿠오카에서 발견한 뒤로부터 튀김이 먹고싶을때 꼭 방문하고 있는 곳 ^,^


덴뿌라 가게인데 점심에는 텐동세트를 할인해서 판매하는데 맛이 기가 막힘!!!


이번에 사가여행에서도 후쿠오카 쇼핑일정이 하루 있어서, 역시나 텐이치에서 점심으로 텐동을 시켜먹었다.


점심 메뉴세트.

어떻게 보면 비싸보일 수 있지만 일단 먹어보면 정말 혜자스러운 가격이라는걸 알 수 있다.


자리에 앉으니 영어메뉴를 갖다줌. 나는 스페셜텐동, 진은 점심용 텐동을 주문했다.


텐동먹을 생각에 잔뜩 신이남.



가게는 우리말고 현지인들로 가득 참. 여기 왜 안먹으러 오지.. 진짜 맛있는데..


그사이 도착해버린 텐동. 두근두근하면서 뚜껑을 열구요


엣.. 에에.. 고래와... 고래와 이찌방 스고이 오이시 텐동 데쓰까???? 하잇!!

고래와 이찌방 스고이 오이시 텐동 데스.



갓 나온 텐동이지만 충분히 식혀 나와서 받자마자 바로 먹어도 입천장이 까지지 않는다.

뜨겁지 않다고 눅눅해 지지도 않음. 사실 눅눅해져도 맛있음.

사진을 잘 보면 저기 노란게 보이는데 이게 유자 껍질인것 같은데, 뚜껑을 열자마자 유자의 냄새가 확 코에 감기면서

군침이 마구마구 샘솟는다! 오이시소! 



이건 진이 시킨 텐동. 스페셜 텐동과의 차이점은 튀김의 구성과 갯수인듯.




이따타키마쓰!!


혼또니 맛있었다 데쓰!


Written by 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