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사가맛집] 사가역 토라짱 우동 寅ちゃんうどん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2월_일본 사가

[일본/사가맛집] 사가역 토라짱 우동 寅ちゃんうどん

혜진냥 2018. 12. 31. 00:30
반응형

토라짱우동 

寅ちゃんうどん


사가역 도착한 날 호텔 체크인하고 보니 6시가 넘어가고 점심을 많이 먹은지라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일단 사가역으로 갔는데... 뭘먹을까 하다가 사가역 안에 있는 우동집에 가보기로 했다. 


바로 요기! 


가격은 저렴한 편.

나는 니꾸우동(소고기 우동), 진은 카레우동을 주문했고 우동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유부초밥도 하나 주문했다.


니꾸우동. 헤에 맛있어 보이구요


카레우동. 나는 카레우동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진은 매우 좋아함

돼지고기의 식감이 살아있어서 더 맛있었다고한다


유부초밥까지 나와서 전체샷.


일본의 유부초밥은 한국과 살짝 다르다. 유부의 모양이 다른지, 한국에서는 삼각형인데 일본에서는 저렇게 네모 모양이다.



만족해 하면서 먹고 있는 진.

쫀득한 우동면은 아니고 부들부들한 면이라서 소화가 아주 잘되고 좋았다


위치는 사가역 안에 있음.



written by 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