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 다카마쓰맛집/讃岐つけ麺 寒川] 다카마츠 현지인 맛집! 우동의 성지 다카마츠에서 먹은 최고의 우동 츠케멘 본문

★ 해외여행_2019년/2월_일본 다카마츠,

[일본 다카마쓰맛집/讃岐つけ麺 寒川] 다카마츠 현지인 맛집! 우동의 성지 다카마츠에서 먹은 최고의 우동 츠케멘

혜진냥 2019. 3. 13. 23:42
반응형

에어서울의 다카마츠행 비행기는 오후 늦게 도착하기 때문에 저녁을 먹는 것으로 일정을 시작해야 한다.

우리는 본격적으로 우동을 먹어보기에 앞서 츠케멘으로 면식투어를 시작해보기로 하였다.


가와라마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는 매우 쉽다.

츠케멘!!!!!!

한자가 아주 그림처럼 그려져있었다


메뉴판.


진이 시킨 와규호르몬 츠케멘.




내가 시킨 오리+파 츠케멘


소스가 그렇게 짜지도 않고

곱창도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심지어 곱창 특유의 냄새나 비린내는 정말 1도 안남!!!!! 느끼하지도 않고.....

역시 맛잇다!


우동이 유명한 카가와현이라서 그런지 면발이 정말 쫄깃쫄깃하고 탱글탱글...

그렇다고 턱이 아픈정도도 아니고 정말 딱 좋은 쫠깃함이었다.


이렇게 맛있을줄이야....

정말 맨날 먹고싶을만큼 맛있었다... ㅠㅠ

또 먹고싶다



Written by 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