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다카마쓰 여행 준비] 카가와현 공식블로그에서 다카마쓰 쿠폰북 신청하기! (~2019년3월까지) 본문

★ 해외여행_2019년/2월_일본 다카마츠,

[일본/다카마쓰 여행 준비] 카가와현 공식블로그에서 다카마쓰 쿠폰북 신청하기! (~2019년3월까지)

혜진냥 2019. 1. 27. 00:30
반응형

에어서울 다카마쓰 0원특가!!!!! 가 뜬 것을 보고 음... 역시 난 안되겠지 하고 포기했는데

어느 날 들어가봤더니 0원 표가 아직도 있었다.... (이거슨 운명!!!!!)

물론 다카마쓰 가는 표만 0원이었지만.


그래서 다카마쓰행 결.정!

여행 일정은 비행기일정에 맞춰야죠 암요암요


다카마쓰라는 지역이 조금 생소할 수는 있으나 이곳이 그 유명한 일본의 '우동현'

이라고 불리는 만큼 우동이 유명한 곳이다ㅋㅋㅋㅋ



여튼 4박 5일의 여행 일정이 계획 되어있고, 한번도 가보지 못한 도시라서 이것저것 찾던 중

밍이 발견한 카가와현 공식 홈페이지!!!!! 두둥

↓↓↓↓↓

https://blog.naver.com/kagawalove/


홈페이지 주소도 귀엽게 카가와러브....♡

아 여튼 이 카가와현 공식블로그에서 카가와현 쿠폰북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하여 바로 신청했다. 

쿠폰북에는 <리무진버스 왕복티켓, 리츠린공원 입장권, 쇼도시마 페리 왕복승선권> 이 들어있다고.. 오오..


하지만 아무나 받을수 있는건건 아니고 아래 조건이 맞아야받을수 있다.  



위 내용은 카가와현블로그에서 가지고 온 내용임. 

참고로 친구집에 묵는건 안된다고 한다.



나는 조건에 아주 잘 맞아서 바로 신청!



이름/성별/연령/연락처/받을주소.. 그리고 증빙서류를 첨부하면 됨


신청완료! 


매주 화요일날 보낸다더니

목요일날 받을수 있었다


무려 등기라니!


나는 2명분을 신청해서 (여행가는 인원수대로 신청가능)

쿠폰북과 안내책자를 두개씩 받았다 


면의 왕국 카가와!

쫄깃한 사누키우동의 고장 카가와! 


아.. 저는 카가와 홍보대사는 아닙니다.. 그냥 다카마쓰여행을 기대하고있는 1인일뿐ㅋㅋㅋㅋ

빨리 1일 3우동 + 온천 하고싶다


다카마쓰가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무료 쿠폰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