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묵은지참치김밥! 묵은지맛이 은은하게 나는 지에스편의점 신상! 묵은지참치김밥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묵은지참치김밥! 묵은지맛이 은은하게 나는 지에스편의점 신상! 묵은지참치김밥

혜진냥 2019. 5. 12. 19:38
반응형

오.. 요즘 지에스편의점이 열일을 하고 있는것 같다 ㅎ_ㅎ

집에가는 길에 편의점에 들어갔더니 이번에는 묵은지참치김밥이 있는게 아닌가 (두둥)


참치의 맛을 묵은지로 싹 씻어준다?

일단 집어들고... 집으로 갑니당 헷



시원 상큼한 묵은지와 고소한 참치의 최고궁합! 묵은지참치김밥~



쌀이 약 23%, 묵은지가 17%.. 그리고 참치는 5.26% 들어있다고 합니다

묵은지참치김밥 가격은 2200원!


묵은지는 중국산이고요?

하지만 쌀은 국산입니다


아무래도 묵은지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나트륨 함량이 51%..

그래도 당류는 2g 2% 들어있데요


묵은지의 시큼함을 줄이려고 설탕을 쓰진 않은듯? 


까보니까 묵은지가 꽤 들어있었다 

어? 참치는요?


아 묵은지랑 참치랑 어우러져서 들어있고망


이날 너무 배부를때 먹어서 그랬는지(?)

먹고나서 속이 쫌 쓰렸었다


그래서 다른날 또 사먹어봄 ㅋㅋㅋ


냠!


음 묵은지의 맛이 그렇게 많이 나진 않는다

묵은지를 물에 엄~~~~~~~~~~~~~~~~~~~~~청 씻어서 넣은듯한 그런 맛?

그래서 묵은지 맛도 많이 안나는데 

묵은지 덕분인지 참치맛도 많이 안남........


그리고 평소 위가 안좋다면 (?) 위산 과다분비 이런 느낌이 있으시다면

이 김밥을 먹었을때 속이 쓰릴 수 있습니다..... (나 당첨)


나는 참치김밥이 조오금 질린다고 생각될때면 참치김치김밥 사먹는걸 추천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