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처갓집 양념치킨/와락치킨] 간장 치킨에 빠져드는 중... 오늘은 와락치킨!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처갓집 양념치킨/와락치킨] 간장 치킨에 빠져드는 중... 오늘은 와락치킨!

혜진냥 2019. 3. 31. 08:30
반응형

어느날부터인가 갑자기 간장맛 치킨이 먹고싶다!!!! 라고 생각이 들었고 

그 이후로 간장맛이 스며든(?) 치킨을 찾아헤매는중ㅋㅋㅋㅋ


얼마전에는 네네치킨에 있는 소이갈릭치킨을 먹고 꽤나 만족을 했던 터라 

이번에는 처갓집양념치킨에 있는 간장치킨을 주문해보기로 했다. 


처갓집에 있는 간장맛 치킨 이름은 '와락치킨'


생각해보니까 작년에 이미 처갓집 치즈슈프림이랑 와락치킨을 반반 먹은 적이 있더라.. (소름..)

이래서 이력 남기기용 (?) 블로그질이 필요한것인가 


[★ 호로록@/궁그미 간식·야식리뷰] - [수원/광교] 처갓집 :: 치즈슈프림 / 간장와락치킨 (반반)



포장주문을 해서 가지러 갔는데 

예전에 있었던 포장할인 1,000원이 없어졌다....


이제 배달 시키면 배달비 받으니까 포장하면 그냥 노할인인건가(시무룩)


지금은 봄인데... 벚꽃시즌인데도 불구하고 처갓집 양념치킨은 Merry christmas를 외치고 있었다 (왜지..)

겨울에 치킨이 많이 안팔렸던건가

아니면 이제서야 철모르고 화이트치킨이 나온건가?


(궁금)


심지어 이 무우도 유통기한이 보름도 채 안남았다..

도대체 뭐지

처갓집 양념통닭.. 아니 처갓집 양념치킨 장사가 잘 안되는거냐규

예전부터 불러왔던 처갓집 양념 '통닭'이 자꾸 입에 맴도는중 ㅋㅋㅋㅋㅋ


(궁금2)


치킨을 일단 꺼내봅니다

오.... 양념이 고루고루 잘 묻었군



네네치킨 소이갈릭치킨과 처갓집양념치킨 와락치킨을 비교하자면

처갓집양념치킨이 좀 더 맛있었음 (개인적인 의견)


네네치킨은 닭 자체 염지가 처갓집보다 좀 쎄서

퍽퍽살도 좀 짭짤했는데, 처갓집은 염지가 그렇게 강하게 안되어있어서 좀 더 건강한 느낌? ㅋㅋㅋㅋㅋ

아니 그래서 간장맛이 좀 더 맛있었고, 겉 튀김옷이 더 빠삭거리는게 식감이 좋았다 


간장양념의 쫀득한 맛 + 겉튀김옷의 바삭함 + 속살의 촉촉함이 잘 어우러졌고

치밥하기 좋은 치킨이었당 헷


네네치킨처럼 머스타드 소스를 함께 줘도 좋았을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