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불닭후랑크김밥! 불닭소스비빔밥이 들어간 김밥이라니 (두근두근)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불닭후랑크김밥! 불닭소스비빔밥이 들어간 김밥이라니 (두근두근)

혜진냥 2019. 4. 23. 21:44
반응형

 GS편의점 들렀다가 발견한 불닭후랑크김밥!!!


이.... 이것은 사.. 사야해!!!!!


그래서 바로 샀습니다 ^,^

물론 아침부터 먹기에는 속이 뒤집어지겠지만 그래도 궁금하니까 사봄


불닭맛후랑크... 소세지조차도 불닭맛이라는 건가!!!!

불닭볶음면 소스는 약 8.76% 들어갔다고 한다


쌀이 20.77%라고 치면 불닭볶음면소스도 꽤 많이 들어갔굼


불닭소스때문에 나트륨 함량이 높지는 않을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높지 않다

816mg 41%면 뭐 양호하군




전자렌지 40초 돌리고

냠냠


처음 한알 먹었을때는 음? 꽤 달달하군

두알 먹었을때는 음 별로 안매운데?

세알째 먹었을때... 슬슬 매워지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


역시ㅋㅋ 이게 바로 불닭의 매력이지 헿 ^,^


여기 삼겹살 촥하고 얹어먹으면 진짜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평소 불닭을 좋아한다면 ㄱㄱㄱㄱ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