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빙그레 굿모닝 우유 고구마] 고구마맛 우유? 밤맛 우유? 이것은 바밤바우유????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빙그레 굿모닝 우유 고구마] 고구마맛 우유? 밤맛 우유? 이것은 바밤바우유????

혜진냥 2019. 3. 28. 23:48
반응형

어느날 마트에 갔더니 떡하니 자리잡고 있던 굿모닝 우유 고구마!!!!

아니 고구마우유라니???

고구마라떼 좋아하는 1인으로 서스름 없이 집어왔다 


빙그레 굿모닝 우유 고구마!

고구마우유가 아니고 우유 고구마.. .^,^


가공유 900ml

원유는 약 36%가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으흥


아무래도 고구마우유는 달달함이 생명이다보니 당류고 9g 포함되어있고

(100ml 기준이래요 소곤소곤)


맛있는 고구마에 향긋한 꿀을 담아 굿모닝 우유 고구마!!!!


가격은 2,290원주고 샀는데

이거... 구황작물 덕후들을 열광케한 우유? 뭐 그런 인싸이트에 기사에 의하면 소비자가격이 2,100원이라고....


예.. 궁금증을 못이겨서 당했고요?


색깔은 그냥 우유처럼 하양하양


근데 마시면 어? 많이 안달다고했는데 꽤 단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엇 이것은 바밤바다!!!!!!! 바밤바를 녹이면 이런 맛이야!!!


근데 고구만데 왜 밤맛이나지?

...




봤더니 밤꿀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말했던 향긋한 꿀의 정체가 밤꿀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고구마보다 밤맛이 더 많이 난다는 사실


바밤바 좋아하는 1인으로는 한잔 벌컥벌컥마시고 

또 한잔을 더 마셨습니다 ^,^



(할인하면 또사마셔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