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뚜기케찹] 6가지 과일과 야채!!! 오뚜기 과일과 야채 케찹... 아니 케챂.. 이건 무슨맛..?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오뚜기케찹] 6가지 과일과 야채!!! 오뚜기 과일과 야채 케찹... 아니 케챂.. 이건 무슨맛..?

혜진냥 2019. 3. 25. 20:38
반응형

마침 케첩이 똑 떨어져서 케첩사러 마트로 출동!!!!

그런데 그 사이에 오뚜기가 다양한 케찹을 선보이고 있었다...


걍 케찹.. 아니 케챂, 1/2 케챂, 과일케챂 등등

그런데 케첩? 케찹? 의 찹 부분이 챂으로 되어있는거 나만 몰랐음? ㅋㅋㅋㅋㅋ


못먹어본 6가지 과일과 야채가 들어있다는!!!!!!

건강한 케챂을 집으로 데리고 옴.


궁금궁금


오오 오뚜기 과일과 야채 케찹이 얼마나 건강한지 구구절절 써있음


볶음밥만 먹을때와

볶음밥과 오뚜기 과일과 야채 케찹 50g을 함께 먹을때의 영양까지 비교분석해놨다..

이거 분석자료 만들라고 했을때 얼마나 어이없었을까 ㅋㅋㅋㅋㅋ


일단 비타민C 부분에서 약 25%를 더 섭취할수 있다는게 결론인가.. 


케찹 딸때 젓가락으로 꽁해서 잘 먹었는데 

왠지 누군가가 케찹먹다가 그 은박지까지 같이 먹은게 틀림없다


반드시 손으로 제거하라고 합니다


오 정말로 알갱이가 톡톡!!!!!


케첩이 없어서 그동안 못먹었던 (?) 풀무원 핫도그를 꺼내들고 

바로 냠냠...


음 과일과 야채 케챂과 일반 케찹을 비교하자면...

일반 케찹 >>>>>>>>>>>>>>>>>> 야채 케찹


뭔가 건강한맛??? 하지만 우리는 케찹을 먹을때 건강따윈 생각하지 않고요?

뭐랄까...... 핫도그의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줘야하는데

함께 어우러지지 못한다.... 


건강한 케찹을 찾으시는분들은 반드시 이 과일과 야채 케찹을 드시고

그렇지 않다면 그냥 오뚜기 케챂을 사는것을 추천합니다


이거 빨리 다먹고 덜건강하고 맛있는 케찹먹고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