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스트코 즉석식품 인디안 치킨커리 & 아보카도 샐러드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코스트코 즉석식품 인디안 치킨커리 & 아보카도 샐러드

혜진냥 2019. 6. 3. 20:05
반응형

코스트코 가서 눈에 확 띈.. 인도 치킨커리!!!!

꼬막 철이 지나서 그런가? 여튼 저번에 봤던 꼬막비빔밥은 없어지고 인디안 치킨커리가 생겼다!!!!


장보고 이따 사야지 했는데 그 사이 다 팔리고...
헐.. 하고있던 찰나 다시 따끈따끈 만들어진 커리를 2개 내놓길래 하나를 냉큼 집어왔다 헤헿


그사이 못집은 분이 '아.. 안돼..ㅠㅠ' 하는 소리를 해서 그런가? 완전 기대감 폭!발!

얘가 그렇게 맛있는건가 두근두근


코스트코 인디안 치킨커린 14,990원


가지고 오는 내내 냄시 킁킁

맛있겠당!!!!!


바로 뜯음 ㅋㅋㅋㅋㅋ

바로 코 앞이었기 때문에 따로 데우는 작업은 하지 않음


치킨이 꽤 많이 들어있었다


밥보다 커리 양이 더 많아서 (넉넉해서) 좋았고

생각보다 인도커리 향신료는 많이 안들어가서 향신료 약한 사람들한테도 완전 딱!


먹다보면 오.. 살짝 매콤한데? 하다가도 크림의 부드러움이 입안에 가득차서 크게 맵진 않았다 << 맛있다는 소리


셋이서 먹었는데 코스트코에 파는 포카치아 사다가 커리에 조금 찍어먹고 그러니까 

엄청 든든하게 먹었다 


결국 치킨 두조각인가 남김

치킨 냄새도 안나고 완전 잘구움!!!!!!!


그리고 너무 고기만 먹으면 좀 그러니까 (?) 데리고온 아보카도 샐러드 ㅋ_ㅋ

아보카도 샐러드 10,990원


아보카도 너무 죠하-☆



아보카도는 약 반개~2/3정도 들어가있는듯 헀고, 몸에 좋다는건 왠지 다 들어가있는 것 같고요?

다 못먹을 것 같아서 1/3만 덜어서 따로 비벼 먹었다 


야채들이 꽤 크게 잘려져있어서 좀 오래 씹어야함 ㅋㅋㅋㅋ

근데 치킨 냄새도 안나고 얘도 맛있었다... 코스트코 간편음식은 진리인가요


아 아까 커리에 찍어먹은 포카치아 빵은 사진 뒷배경에 ㅋ_ㅋ 6장에 6980원인가? 그랬는데 한장먹어도 든든할 정도의 양임


다음에 코스트코 가면 또 다른거 먹어봐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