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천특산품 은성맛김 :: 양 많은 식탁김! 은은한 향이 맛있는 광천 재래김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광천특산품 은성맛김 :: 양 많은 식탁김! 은은한 향이 맛있는 광천 재래김

혜진냥 2019. 6. 15. 13:00
반응형

광천특산품 은성맛김을 ... 내가 먹으려고 사봤다

보통은 명절선물로 많이 사는 


선물주기편하게 생김 


얘는 홍성에서 온 듯


음... 사실 나는 재래김 보다는 파래김 타입인데

얘는 재래김이라기보다는 들기름을 바른 김인것 같다... 

들기름이 중국


가끔 두껍고 질긴 김이 있는데 얘는 꽤 얇고 바삭한편

양은 식탁김이라 그런지 둘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었다

이 김은 들기름때문인지 특유의 향이 있음 << 싫은거 아님


하지만 나는 낫또를 김과 함께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 김은 독특한 향 때문에 낫또랑 어울리지 않음


하지만 걍 밥과 김치랑 같이 먹으면 은은한 향으로 인해서 꽤 맛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