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용인 신갈IC맛집] 토박이돼지국밥 / 밀양돼지국밥.... 수원주민들은 누가나 다 아는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용인 신갈IC맛집] 토박이돼지국밥 / 밀양돼지국밥.... 수원주민들은 누가나 다 아는 맛집!!!

혜진냥 2019. 7. 23. 21:00
반응형

수원주민이라면 대부분 알고있는 수원맛집, 신갈오거리맛집, 용인맛집, 신갈IC맛집!!!!!

그곳은 바로 토박이 돼지국밥 또는 밀양돼지국밥 이라고 불리는 이곳입니다 ㅋ_ㅋ


에버랜드 가는날은 꼭 들리는 곳☆


이번에는 평창여행가는길에 잠시 들렀다 우후훗


또 왔습니다 이 익숙하고 정겨운 곳 ^,^

밤 9시가 넘은시간에도 사람이 바글바글하군..


아니 밤 9시가 넘어서 더 많은건가? ㅎㅎ 

이번에는 넷이 왔으니까 등갈비를 시킬 수 있겠군 헤헤 


돼지국밥은 2인에 한개씩, 총 2개 주문하고

여기 진짜 ㅠㅠ 돼지국밥에 냄새도 안나고 진짜 맛있다


행! 복! 해! 


꺅 드디어 도착한 초벌 등갈비구이 

츄릅..


밑에 은은한 숯이 있어서 식지도 않고

그렇다고 타지도 않음


등갈비주문할때 주는건가.. 돼지국밥 주문할때 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고기가 꽤 들어있는 김치찌개(국)을 주심


얘가 그렇게 짜지도 않고

꽤 꿀떡꿀떡 넘어간다 ㅎ_ㅎ


캬 소주 안주로도 딱이겠구만

그래서인지 해장하러도 많이오지만 술드시러도 많이들 오시는 듯. 


이거지!!


목장갑이랑 비닐장갑 딱 끼는순간부터 시작 ㅋㅋㅋㅋ


나는 조금 눌러붙은부분이 더 맛있더라..

저 소스가 진짜 별맛 안나는것 같은데 

등갈비 콕 찍어먹으면 레알 신세계임 


꺄.. 배고프다.. 


깔끄미 ^,^ 



밖에 나왔더리 이러게 초벌중 ㅎㅎ


둘이 와서도 등갈비 먹고싶은데 꽤 양이 많아서 ㅠㅠ (물론 먹은적은 많지만 ㅋㅋㅋ)

셋이나 넷이가면 등갈비 꼭 주문하세여..


수육보다 등갈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