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속초/대포항맛집] 소연이네 조개구이! 진짜 맛있는 조개구이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속초/대포항맛집] 소연이네 조개구이! 진짜 맛있는 조개구이 맛집!!!

혜진냥 2019. 7. 24. 17:30
반응형

속초에 도착! 

속초에 온 이유는 바로 조개구이!!!!


다들 홍게를 먹으러 속초에 올때

우리는 조개구이를 먹으러 왔습니다 후후  


우리가 도착한 곳은 

소연이네 조개구이! 


조개구이, 해물칼국수, 새우구이, 조개찜 다 된다고 합니당



신선한 조개가 한가득 ♡


우리는 모듬조개 구이&찜 큰거하나 주문 ^,^


구워서 드실꺼예요? 구워드릴까요? 하시길래

어랏 구워도 주시나요?


그래서 구워주세요 헤헤 

저희보다는 더 전문가시니까요 ㅎ_ㅎ 

절대 더워서 그런건 아니구여.. ><


잠시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이미 반절이상 털린 ㅋㅋㅋㅋㅋ 조개찜

이게 찜인가.. 뭔진 모르지만

일단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뭐 조개구이랑 새우구이!!!!

설명해주셨으나 먹느라고 ㅋㅋㅋㅋㅋ 다 까먹음..


힝 너무 맛있는거 아닌가여.. ㅠㅠ


재빠르게 호로롭


그리고 나온 키조개 치즈구이!!

이거 진짜 맛있음..

먹고 또먹고


진짜 은박 구멍 뚫릴때까지 긁어먹음 ㅋㅋㅋ

절때 불판이 없다고해서 식어서 맛이없거나 그런건 없었다 


양파는 아삭아삭하고 ^,^ 

해산물 싫어하는 1인은 맛있는 조개구이와 키조개 치즈구이에 행복해했습니다.. ♡


조개구이가 너무 맛있어서


버터 새우구이를 하나 추가주문!



꺅 고소하고 맛있엉.. ☆

캄싸합니당 엉엉 맛있어


자꾸시켜서 주신 조개탕인데

꺅 아삭한 양파와 칼칼한 청량고추의 맛이 너무 맛있잖아여


뿅 반함 힝ㅠㅠ



국물요리까지 이렇게 완벽하시면...

해물칼국수도 하나 시켜야져 



꺅 해물칼국수 시원한게 진!!!!짜!!!!!!!! 맛있음!!!!!!

밥 한공기 있었으면 국물에 말아서 아주 원샷하고싶을정도로 맛있었숨니당.. ><




이렇게 넷이 74000원!

저렴하고 맛있게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잘먹었다


진짜 간만에 만족한, 아니 처음으로 만족한 조개구이집!!!

레알 맛집^,^ 다음에 또 가야지 헤헤


대포항에서 조개구이 찾으시면 소연이네 조개구이 추천합니당

여자 사장님 친절하고 완전 좋으심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