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원도/속초맛집] 반도체공장라인 장착한 속초관광수산시장 만석닭강정, 보통맛도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음! 만석닭강정 먹을만한 장소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원도/속초맛집] 반도체공장라인 장착한 속초관광수산시장 만석닭강정, 보통맛도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음! 만석닭강정 먹을만한 장소

혜진냥 2019. 7. 25. 07:30
반응형

강원도에 왔다면 속초 만석닭강정도 한번 맛을 봐야 ㅎ_ㅎ 

그래서 속초중앙시장에 도착! 지금은 이름이 바뀐 속초관광수산시장에 왔다 ㅎ_ㅎ  


사람이 꽤 많구만?


만석닭강정 보니까 정말류 반도체라인을 장착했.....

여기 뿐 아니라 만석닭강정 전체가 다 반도체라인만큼이나 아주 깔끔하게 ㅋㅋ

더이상 위생에 대한 말이 오가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게 조리하고 있었다


더울텐데..

그치만 믿음직스러워!!!!!!


그래서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주차장 앞에 있는 만석에서

보통맛으로 하나 샀당


만석닭강정 가격!


만석 핫끈한맛 (매운맛)은 꽤 매콤해서 그냥 보통맛으로 먹기로.


아 만석닭강정 구매 팁!!!!

속초관광수산시장 들어가는 횡단보도에 바로 있는 만석닭강정에서

수시로 시식이 가능하니 꼭 맛보고 살것 ^,^


그리고 1만원이상이면 30분할인권 주심~



만석닭강정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근처에 있는 속초 등대해수욕장에서 먹기로 결정!


벤치도 있고 주차장도 있고, 화장실도 있고 해서

딱 좋은 장소였다 헷 


닭강정 오픈!

이것은 뼈있는 보통맛 만석닭강정입니당



꺅 어디선가 점박이 멍뭉이가 왔다


ㅠㅠ 미안.. 못줘..


너한테 너무 매워 안돼... ㅠㅠㅠ 

멍뭉이는 이렇게 애교를 부리다가 내 옆에서 잠들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귀여웡!!!


젓가락을 깜빡해서 ㅋ_ㅋ

이렇게 손으로 냠


냠냠 쪽


냠냠냠 


맛있다..... ><

닭강정이지만 뼈있는걸로 한 이유는.. 천천히 먹으려고 ㅋㅋㅋ


배가 진~~~~~짜 고팠는데도

둘이 먹었더니 정말 2/3정도 먹고 ㅈㅈ침

양이 꽤 많은데?


근데 보통맛은 먹을때 첫맛은 오 이것도 꽤 매콤한데?

이건데

먹다보면 아... 좀 더 매우면 더 먹을수 있겠는데 

치킨무가 필요하다!!!!!




적당히 먹고 등대뷰에 흠뻑 빠져서 한참을 구경했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중앙닭강정도 시도해봐야지 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