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릉 초당순두부 맛집] 초당 지연 순두부, 찰솥밥에 누룽지까지!!!! 맛있는 순두부찌개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릉 초당순두부 맛집] 초당 지연 순두부, 찰솥밥에 누룽지까지!!!! 맛있는 순두부찌개

혜진냥 2019. 7. 25. 20:30
반응형

강원도 왔으니 강릉 초당두부는 빼먹을 수 없쥬


역시 티비에 나온 강릉 초당두부집들은 전부다 만석이고..

지난번에 찾아갔던 두부집도 대기중!!!!


그래서 지나가다가 왠지 주차장 넓고 찰솥밥을 해준다고하는 식당에 멈춰섰다

그래 초당에서 두부는 다 맛있지!!!!!


초당지연순두부


째복이 뭐야? 

째복? 째복순두부? 뭐지? 했는데 

밑에 설명이 나와있었다 ㅋㅋㅋㅋ


째복은 동해안 맑은물에 사는 자연산 비단조개입니다. 


그래서인지 원산지부분에 

비단조개만 국내산이 아닌 동해안!! 이라고 써져있었음 ㅎㅎ 


밥이당!!!

오 개인 압력밥솥?!?!?!?!?! 돌솥도 아니고 신박한데? 


형부가 주문한 청국장

이 청국장 진짜 싸가고 싶을정도로 진짜 맛있었다고 함 


두부하나 건져먹었는데 

청국장입맛 아닌 나도 '오??' 하는 맛이었음 


반찬도 내가 좋아하는거 총집합!!!!


콩나물이랑 오뎅이랑 감자조림이랑 ㅠㅠㅠ 

꺅 오늘 폭식 예정인사람..? (저요!!)


밍이 주문한 째복 순두부 순한맛

이거 엄청 꼬소하고 맛있엉!!!!!


이건 내가 주문한 째복순두부 얼큰한 맛 


언니가 주문한... 째복순두부 얼큰한 맛이지만 조금만 얼큰한 맛ㅋㅋㅋ

아니 매운거 못먹으면 빠지라고 ㅋㅋㅋ


끝까지 매콤한거 먹고싶어서 덜맵게를 주문했다


매운거 꽤 좋아하는 나도 얼큰한맛은 꽤 매콤했으니 

덜매콤한맛으로 주문해도 좋을 듯



강원도까지 왔는데 모두부 한번 안먹으면 또 아쉬우니까

헤헤 모 두부!!!



째복도 열심히 건져먹고

모두부도 다 먹고


누룽지까지 엄청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이 밥 2인분인데 한사람당으로 잘못나온거 아녀?

그만큼 배부름!!!!


그냥 찾아왔는데 레알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