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삼성페이에서 받은 삼성리워즈, 신세계상품권으로 교환하기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삼성페이에서 받은 삼성리워즈, 신세계상품권으로 교환하기

혜진냥 2019. 7. 31. 22:32
반응형


삼성페이 이용하면서 삼성리워즈가 엄청 싸였다 꺅 (소란떨기)


그동안 쌓아온 리워즈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로 바꿔서 잘 썼는데

이번에는 신세계상품권이 있어서 상품권으로 바꿨다


후후

사실 포인트를 모바일쿠폰으로 바꾸고나서

바로 쓸수없음!!!!



삼성리워즈로 교환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은

저기 이용방법과 같이 제휴처에서 종이상품권으로 교환후 사용해야한다고 한다!!!!


헐 근데 교환 만료일이 7월 28일?????

이틀밖에 안남은 관계로 냉큼 ㅋㅋㅋㅋㅋㅋ 이마트로 달려감


이마트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이런 키오스크가 있어서 안심입니다 후후

두번째 신세계상품권교환! 버튼 클릭


바코드 읽히고 바로 교환 하면 끝!


엄청 쉽죠잉


꺅 만원생겼다


아.. 참고로 이마트 광교점에 드디어!! 주차요금을 받는다고 합니다

1만원이상 2시간~

30분까지는 회차라서 우리는 바로 하고 바로 나옴 ㅋㅋㅋㅋ


지갑도 필요없는 삼성페이 충성충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