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교/허갈닭강정] 쫀득한 떡이 들어있는 맛있는 닭강정, 허갈닭강정 매콤달콤한 맛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광교/허갈닭강정] 쫀득한 떡이 들어있는 맛있는 닭강정, 허갈닭강정 매콤달콤한 맛

혜진냥 2019. 11. 18. 00:00
반응형

집 앞에 생겨서 종종 들리는 허갈닭강정!!!

이사와서 3년동안.. 여기 주변에는 왜 닭강정이 안생기냐며 ㅠㅠ 속상해했는데 생기고 나서는 종종 이용중 ㅋㅋㅋㅋ


갓 오픈했을때보다 사장님의 노하우가 좀 생기셨는지 많이 능숙해지셨다!!

완전 친절하심☺  


간만에 많이 먹고싶어서 한박스 주문했는데! 



신메뉴인 치즈볼 만들고 계셨던건지

하나 서비스라도 주셨다


꺄 감사해용!!!

겉빠속촉!!! 짭짤달달한게 맛있었당 히히



그리고 집에 와서 닭강정 흡입 ㅋ_ㅋ


캬.... 역시 양념치킨과는 좀 다른 느낌...

다들 알잖아여.. 그 너낌..?




바삭한게 양념은 쫀득한 그 느낌!!!!!!


밑에는 튀긴 떡이 있어서 정말 든든하게 먹을수 있었다

박스 : 12,000원


저녁대신 맨날 닭강정 먹고싶다.. 꾸웅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