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광장시장의 마약김밥이 생각나는 댕기김밥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광장시장의 마약김밥이 생각나는 댕기김밥

혜진냥 2019. 11. 17. 19:41
반응형


이마트24편의점은 오늘도 그냥 지나치지 못했구여..?

또 한번 들렀습니다.. ㅎ_ㅎ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댕기김밥! 

호 가격도 2900원이라는 아름다운 가격이구요?


전자렌지 딱 30초면 끝!


미니 초간장과 겨자소스 ^,^ 

빼고~ 전자렌지 돌려야함 ㅋㅋㅋㅋ



딱 3줄


옆에 간장 종지에 겨자랑 간장 넣고 

먹을때마다 콕콕 찍어먹으면... 호.. 겨자간장과의 조화가 아주 최고!!!


3줄이라 많이 적을줄 알았는데 적당히 당도 채워지고 괜찮았다고 한다

종종 사먹어야징 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