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의성마늘프랑크가 들어간 BIG 토마토스파게티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의성마늘프랑크가 들어간 BIG 토마토스파게티

혜진냥 2019. 8. 7. 20:25
반응형

배고파서 GS편의점에 살짝 들림..

역시 저녁으로는 간편한 편의점 도시락!!!


오늘 제가 고른건 바로 이녀석

의성마늘프랑크가 들어간 BIG 토마토스파게티


사실 이전에 먹었던 나폴리탄 스파게티랑 비슷해보이긴 하지만 

양이 두배정도 많은듯 ㅋㅋㅋㅋㅋ (소세지도 있고)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 [GS편의점] 나폴리탄 스파게티! 이것은 완벽한 나폴리탄 스파게티!!!


아 배고파서 일단 열긴 했는데... (껍데기 주섬주섬)

이 토마토스파게티는 면중량이 50g 업!!!!

아.. 어쩐지 많아 보이더라


사실 스파게티보다는  '의성마늘프랑크 소세지' 에 끌렸다고 합니다 ^,^

소세지사랑 ♡


근데 없네.. 없어..

칼로리랑 나트륨이 안써있네..


그냥 맛있게 먹을수 밖에..☆



비벼봤더니 소스가 모자란 듯 적당헀다

후루루룩 먹었는데 음..

토마토 스파게티군!!!!


두입 후루룩 먹고 소세지 앙 먹고

역시 소세지는 뽀드득 거리면서 톡톡한게 맛있어.. ㅠㅠ


근데 양이 50g 업 했다더니 진짜 양이 많았다 

사실 양에 비해서 소세지가 적었다.. 고해야하나?


면 양이 많아서 나중에는 소세지도 다 먹고 피클도 다먹고..

물려서 면을 다 못먹음


결국 처음으로(!!!!!!!!) 편의점 도시락의 음식을 남기는 사태 발생..

면 뿐만 아니라 소스도 적당히 (많이) 주세여..


하지만 3800원에 이 정도 양에 맛이라니!!!!! + 엄청큰 소세지까지

엄청 혜자스러운 도시락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