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사준비] 용인댁 D-36 :: 새집 인테리어 고민! 이케아 방문 ^,^ 본문

★ 사소한 이야기/이사이야기 (용인댁!)

[이사준비] 용인댁 D-36 :: 새집 인테리어 고민! 이케아 방문 ^,^

혜진냥 2019. 11. 24. 22:42
반응형

한참 신경 안쓰다가...

가끔 돈관리 할때만 문득문득 생각나는 (계약했던) 새아파트.. 

근데 한참 실감이 안나다가

최근에 하자검수 하고 오니까 조금은 와닿기 시작했다! 


새집이라니!!!!!!!!! 두둥 ㅇ_ㅇ!


그래서 주말에는 이케아에 방문해보았습니다 후후


IKEA


들어가자마자 내 시선을 끄는 녀석..


바로 헴네스 

HEMNES 쇼파베드


349000


서랍도 있어서 수납도 된다규!!


헴네스 크기가 적당해서 손님들 왔을때 자고 가기도 좋을것 같고...

한참을 주변에서 서성였다고 합니다 ㅋㅋㅋ



이날 접이식에 꽂혔구만

이건 접이식 식탁 ㅋㅋㅋㅋ


오르스티드 스탠드등!!!!

이거 귀여워서 살 예정


오르스티드 장스탠드 42900원 


오 코드길이도 204cm

꽤 길군



이 등 귀여운뎅?


99000원 ㅎ_ㅎ 


근데 얼마 안봤는데 벌써 당떨어져서.....


밥 든든히 먹구여?


참고로 이케아 요즘 주차비 받으니까 딱히 살거 없으면 밥이라도 드시길


이건 바르스비켄 테이블

역시 접이식^,^


249000원


이것도 접이식인데 안으로 집어 넣는 방식이다 

에케달렌 테이블 199000원


색상도 괜찮고?

크기도 적당히 괜찮은듯


이건 지나가다 귀여워서 찍은 헴네스 서랍장

그리고 서랍장 위에 있던 오르스티드 탁상스탠드(24900원)

나는 헴네스 취향인걸까...


동글동글 귀여워!!!!

가구는 결국 손잡이빨


침실을 이렇게 꾸며도 깔끔한데?


오 화장대에 이거 마음에 든다.... 무시크 MUSIK 벽 부착등!


화장대등으로 완전 찰떡

배터리 타입이 아니고 콘센트 타입입니다 


손잡이 구경도 하고 


헐...? 코너형.....

아니 134만원이면 걍 가구점에서 무료배송+설치비해서 사는게 낫지


에이 아무리 이케아더라도 이건 쫌


하지만 아스프다겐 ASPDAGEN 티슈케이스보고 

역시 소품은 이케아라며

고개를 끄덕이고



귀여운 거울들


저 벌집 거울 얼마예여?

얼마냐구... 결국 가격 못찾음



찾던 도중 핫도그 찾아서ㅋㅋㅋㅋㅋ

걍 핫도그 먹고 집으로 왔다고 합니다. 


핫도그 + 음료수 세트에 1000원!

개이득 ^,^


앞으로 핸드폰 좀 닦고 사진찍어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