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사준비] 용인댁 D-34 :: 이사 전 준비사항, 보보익스프레스 이사짐센터 예약완료! 친절하신 사장님ෆღ 본문

★ 사소한 이야기/이사이야기 (용인댁!)

[이사준비] 용인댁 D-34 :: 이사 전 준비사항, 보보익스프레스 이사짐센터 예약완료! 친절하신 사장님ෆღ

혜진냥 2019. 11. 26. 22:11
반응형

이사할 때 제일 중요한 이삿짐센터..

어딜할까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가 그냥 밍에 회사 게시판에 올라와있는 곳 중 한곳에 전화를 했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그냥 예약해버렸다ㅋㅋㅋ 알아보기도 구찮...... 


내가 제일 주의깊게 본건 이사하시는분이 몽골인이나 중국인은 아닌지!!!!

차별은 아니지만 최근 이사하신 회사 동료가 이사를 했는데

가구가 다 부셔졌다고 해서

그 조언을 들은거임 



목요일쯤 전화했더니

다음주 월요일에 집에 방문 가능해요~ 하길래


에...? 저는 12월 14일에 이사하고 싶은데요... 했더니

ㅋㅋㅋㅋㅋ

아니 짐이 얼마나 있는지 보러요^^^^ 하는데 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


그래서 보고 가서 우리는 5톤 이하로!

냉장고가 커서... 냉장고가 1톤이다 껄껄


이사 안했는데도 보보익스프레스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좋음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