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사준비] 용인댁 D-32. 슬라운드 매트리스 체험관 방문!!! 어... 침대 좀 맘에 드는데? 본문

★ 사소한 이야기/이사이야기 (용인댁!)

[이사준비] 용인댁 D-32. 슬라운드 매트리스 체험관 방문!!! 어... 침대 좀 맘에 드는데?

혜진냥 2019. 11. 27. 22:35
반응형

침대를 사기 위해..

나는 우리 밍의 요청에 따라 슬라운드라는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체험하러 

신사동으로 도착함 ㅋㅋㅋㅋ



사실 조금 일찍 도착한 터라 막 밖에서 서성거림..

서성서성.. ^,^


그러다가 일단 들어가보기나 하자 이래서 들어갔는데

다행히도 앞에 예약 손님이 없었다고 한다 


헷 다행 ^,^


깔끔 모던~


카모마일 차가 따끈하게 좋았는데


ㅠㅠㅠ 이런 캬라멜.. 완전 취저입니다 

(벌써부터 맘에 들기 시작)


일단 이런방에 들어갔더니

침대가 딱딱함의 경도에 따라 3단계로 분류되어있어서 

3개의 침대가 놓여져있었다


이게 푹신 + 중간푹신


이게 딱딱한 녀석


그리고 베개와 이불도 곧 출시될거라고 함 


침대에 누웠더니.. 푹신하다보다는 이녀석.. 향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 어디서 사셨냐고 물어보고 싶을정도


그래서 사진 찍어왔는데 어디서 샀는지 확인이 안되구여..?

속-상


슬라운드는 다른 매트리스와는 달리 스펀지에 색상을 입히지 않았고


유해물질이 없다고 함


그리고 방문해줘서 고맙다고 선물도 주심!!!! 


잠시 체험하러 왔을뿐인데도 이렇게 꼼꼼하게 신경써주시다니 


아 맞다 

매트리스는 꽤 마음에 들었다 


밍한테 탄력성을 참고차 보여주려고 영상을 촬영해볼까 했는데

어차피 몸무게가 다르기 때문에 내가 촬영해봐야 의미 없는게 아닌가?


그래서 밍을 데리고 주말에 체험을 한번 더 하기로 하고 그냥 나만 체험해봤다 ㅋㅋㅋ

정확한건 여느 스프링 매트보다, 아메리카슬립보다, 삼분의 일보다는 비교할수없이 편했다!


그럼 또 체험해보러 가야지 에헷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