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사준비] 용인댁 D-26. 삼성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대용량 구매!! 막.. 질러버렸다 ㅋ_ㅋ 본문

★ 사소한 이야기/이사이야기 (용인댁!)

[이사준비] 용인댁 D-26. 삼성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대용량 구매!! 막.. 질러버렸다 ㅋ_ㅋ

혜진냥 2019. 11. 27. 22:53
반응형

요즘 이사를 하는건지 혼수가전을 사는건지 나도 헷갈리기 시작하고..

ㅋㅋㅋㅋㅋㅋ


뭐 여튼 이미 세탁기는 다 팔아버렸고

건조기랑 에어드레서는 원래 사려고했는데


에어드레서 대용량이 나온 기념으로 세트로 할인행사를 한데서 걍 셋다 사버렸다!!!!! 카드값은 미래의 내가 알아서 하겠지...? ^,^ 


무턱대고 질러버린건 바로 이 세녀석

세탁기 WF23N9951KV

애드워시 23kg 블랙케비어


건조기 DV16R8540KV

그랑데 건조기 16kg 블랙케비어


에어드레서 DF10R9700CG

에어드레서 대용량 크리스탈 미러


이렇게 사고, 세탁기 건조기를 직렬로 올리려고

그 중간에 설치할 직렬키트 그랑데 16kg용 SKK-HKV도 추가로 삼


후후 아로마시트도 서비스로 받았지롱!!!!


벌써 잘 샀다 ㅋ_ㅋ


+

+


근데....... 주말에 아파트 베란다를 다시 정확히 재고 왔는데


삼성 세탁기랑 건조기를 직렬설치하려면 공간이...... 애매하다.. 

정말 나는 딱 건조기 사이즈 정도만 있으면 될줄 알았는데 ㅠ^ㅠ

직렬설치기 때문에 살짝 뒤로 밀려나고, 뒤 공간도 더 필요하다고 한다 


헐... 난감허네 ㅋ_ㅋ 


그래서 결국 직렬설치 포기!!!!!

하지만 귀찮아서 직렬키트는 그냥 보관하기로 했다..


취소하고 주문다시하고 그러는거 넘나 귀찮.. ⭐

또 이사갈 수 도 있쟈냐..? 


여튼 벌써부터 기대된당

건조기!!! 에어드레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