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사준비] 용인댁 D-35 :: 아메리슬립 매트리스 체험관 amerisleep mattress 본문

★ 사소한 이야기/이사이야기 (용인댁!)

[이사준비] 용인댁 D-35 :: 아메리슬립 매트리스 체험관 amerisleep mattress

혜진냥 2019. 11. 25. 22:38
반응형


이런저런 가구랑 가전을 보고 난 후,

지나가는 길에 아메리슬립이라는 매트리스 체험관에 들리기로 했다!


이사가 약 한달 앞으로 다가오다보니

이것저것 살게 많구만?


지금 쓰고 있는건 냉장고 빼고 싹다 팔거나, 주거나, 버릴예정 ㅋㅋㅋ

이거 보고 언니가 

'너네.. 이사 가는거 아니고 이민가는거 아님...?' 이라고 함 ㅋㅋㅋㅋ ... 응.. 그런가..?



벌써 달이 이쁘게 떴굼 ^,^?


아메리슬립에는 아메리카페도 있어서

만약 체험관에 다른팀이 체험하고 있다면 이렇게 커피를 마시면서 기다리면 된다. 


우리는 체험관에 사람이 없긴 했지만 당이 떨어져서^,^ 급히 당충전을 했다고 합니다


간만에 마신 바닐라라떼.. 달달구리한게 좋구만? 


아메리슬립 자랑 지표

네 아메리슬립에서 작성했고요?



체험중이라면 저렇게 블라인드를 내려줘서

밖에서 볼때 민망하지 않게 해주는데..


단점은 직원들은 안나가서 ㅋㅋㅋㅋㅋㅋ

더 민망함

펴...편히 누워볼수가 없어!!!!!!


아메리슬립 매트리스 가격은 이렇다고 합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가면 30만원 할인! 뭐 이런 이벤트가 엄청 자주 있어서 이것보다는 싸게 살수 있다고 함. 직원들이 자꾸 지켜보고 있어서 사실 편하게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드가 제일 편했던거 같기도 하고? AS5(쫀쫀타입)이 좀더 편했던거 같기도 하고... 느낌도 잘 모르겠네 껄껄 



벌써 어두워진... 

배고파서 근처에 가려고 했던 식당 갔는데 벌써 재료소진 ㅠ^ㅠ


그래서 우만동 족발을 사 먹었다고 합니다 

꺄르륵


행복해!!!


빨리 매트리스 바꾸고 싶당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