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2. 맛집탐방 카마키리커피 kamakiri coffee / 규카츠 / 우메야마텟페이 쇼쿠도 梅山鉄平食堂 본문

★ 해외여행_2020/2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2. 맛집탐방 카마키리커피 kamakiri coffee / 규카츠 / 우메야마텟페이 쇼쿠도 梅山鉄平食堂

혜진냥 2020. 2. 9. 13:44
반응형

이틀째 시작!!!

후쿠오카에 관광하러 온건 아니라서 오늘은 그냥 샤핑만 하기로 ^,^

 

밤새 뉴스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서 서로 토론하고

몇명이 발생했고 중국은 어떻고 마스크 사재기... 뭐 그런거만 보다보니

아침부터 잔뜩 겁먹음 ㅋㅋㅋㅋㅋ

 

모자에 안경에 마스크!! 오늘의 퍗숀 완성! 

 

나왔는데 일단 배고파서....

원래 커피카운티가서 원두 사려고 했는데 아침부터 원두 1kg사서 하루종일 들고다닐 자신이 없어서 

plan B인 카마키리커피에 왔다

 

뭐 결론은 커피카운티보다 카마키리커피가 더 맛있었다는거

역시 유명한거랑 맛은 정비례하진 않지

 

 

텐진에서 마크이즈몰까지 버스타고 슝슝

모모치 해변 가는거 타고 야구돔에서 내리면 오케이~

 

버스비 240엔 준비!

동전 없어도 잔돈 안주니까 꼭 맞게 챙기거나 

내리기 전에 앞에 있는 동전교환기에서 동전 교환해서 낼 것.

 

 

오.. 깔끔하고 큰데?

 

내가 애정하는 캔도~ 

여기는 진짜 모든것들이 100엔!!

 

요즘 일본 세금 올라서ㅋㅋㅋㅋ 10%

그래서 모든물건이 110엔

 

참고로 먹는건 8%임 (식당처럼 테이크아웃 안되는건 10%율을 적용한다

 

그래서 저렇게 유즈코쇼(약간 매콤/톡쏘는 유자향나는 소스)는 8%세금이라 108엔

머리고무줄은 10%세금이라 110엔

 

참고로 먹거리는 캔도에서 사지 말고 

바로 옆에 있는 할로데이 hallo day 에서 사시길 (10~20엔씩 더 쌈)

 

귀찮으면 그냥 한방에 ㅎ_ㅎ

 

 

마크이즈몰 캔도에는 마스크가 따로 진열되어있진 않고

카운터에 비치되어있었다 (인당 1개)

 

20개 한박스에 세금포함 110엔이라서 하나 겟 ^,^

 

 

안오려다가 할로데이에도 왔ㅇ다 ㅋ_ㅋ

 

우리나라처럼 처음부터 바코드 찍고 완전 셀프가 아니라 

여긴 반셀프라서 이게 더 편한듯..

 

바코드 찍고 금액이 얼마다 까지만 해주고 

돈 계산이라던가 물건 담기는 개인이 하면 됨

 

짱편함!!!!!

 

예 반가웠습니다

MARK IS MALL

 

버스타고 다시 텐진으로 돌아왔구여>

이런 아케이드가 있었던가.... (기억없음)

 

 

규카츠 130g이랑 260g 있었는데 

둘다 260g으로 먹고 

밥도 오카와리~ 

 

짱느끼해서 나오자마자 음료수 원샷함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거 짱맛 존맛

2020년 한정이라고 하니 꼭!!!!! 사드시길

 

레몬&라임 LEMOLA 

레몬 라임맛인가??? 상큼한 사이다 맛!

 

 

 

걍 나카스강 산책좀 하다가 

 

캐널시티에 있는 하리보랑 사진 ^,^ 

내 최애... 귀요미

 

하지만 일본에는 하리보 보다 더 맛있는 젤리가 있지요 

그것은 바로 치비 sours gummy 

짱맛.. 과즙 & 향기 최고에 시큼함도 적당하고 뭐하나 빠트릴수 없는 맛..

 

지나가다 분수쇼도 보구여? (분수쇼 덕후..)

 

 

에반게리온도 봤습니다 

(에반게리온 본적 없음)

 

 

벌써 어둑어둑 

 

 

간만에 우메야마텟페이 쇼쿠도 梅山鉄平食堂 에 방문!

처음 왔을때는 전부다 일본인만 있었는데

이제 한국인들 사이에도 맛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우리 바로 옆 테이블도 한국인.. ㅎ_ㅎ

 

한국에서 고급(?)가정식 이렇게 먹으려면 몇만원돈 나온다고 

이렇게 먹어도 10만원 밖에 안나왔어!!!! 하는데 

 ....

잘생각해보면 사실 한국에서는 같은 돈주고 이것보다 더 고품질로 먹을 수 있습니다 ㅋ_ㅋ

넷이서 10만원돈이면 인당 25000원인데 껄껄

 

 

오늘 하루를 보여주는 사진

물론 전부는 아님

 

후쿠오카 마지막 밤 끝!

 

 

물론 잠들기 전에 다양한 간식들을 즐겼습니다 ㅎ_ㅎ

아몬드+서리태 전병이라니? 

건강해보이지만 간장이 잘 스며들은 영락없는 맥주안주!

 

아몬드 호지차 초코아이스크림 

존맛..

 

치즈 좋아하면 꼭 먹어야할 템 1

레어치즈디저트 푸딩

부들부들

 

신상으로 나오는 떠오르는 치즈 강자!!! BASQUE 치즈

요건 바스크 치즈 케이크

 

와 치즈 좋아하는사람은 그냥 꾸덕 하면서 냠냠..

나는 치즈 잘 못먹어서 치즈냄새맡고 기절할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이소에서 데리고온 배쓰볼 투척해서 반신욕도 했다고 합니다. 

오늘 당첨된건 귀요미 백곰!!!!!

 

배쓰볼 안에 랜덤 인형이 들어있어서 종종 이용함 ㅋㅋㅋㅋ

사과향인데 꽤 마음에 들었다 향-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