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1. 후쿠오카 맛집 추천! 타이라우동 / 왓파테이쇼쿠도 (찐맛), 코로나 시작인가..? 본문

★ 해외여행_2020/2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1. 후쿠오카 맛집 추천! 타이라우동 / 왓파테이쇼쿠도 (찐맛), 코로나 시작인가..?

혜진냥 2020. 2. 9. 09:00
반응형

간단하게 일이 있어서 잠시 다녀온 후쿠오카!! 

아침 7시 반 비행기라 새벽부터 서둘렀다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공항가기 무셔..

그래서 둘다 마스크 꽁꽁 무장하고 도착!!

 

허... 새벽이라 사람이 없는거겠지..?

 

공항에 있떤 제네시스 GV80

오.... 제네시스 이쁜데...? (눈독들이기)

 

제네시스 하이브리드로 제발 만들어주세여 ㅠ^ㅠ

 

뭐 딱히 공항에서 할일이 없어서

걍 면세구역으로 들어옴

 

공항에 라인 브라운 인형이 없어진 이후로 같이 사진 찍을 애(?)가 없었는데 

지난번 여행에서 발견한 젠틀몬스터의 알파카!!

 

얘 너무 귀여워 힝 

알파카 보러 가고 싶다...!!!!

 

한잠 푹 자고 일어났더니 벌써 도착

 

 

도착 전에 후쿠오카 비온다고 하더니

어느새 날이 개었다

 

에헷 

 

좀 바뀐거 같다???

 

도착해서 편의점 한번 쓰윽~ 둘러보고 나갔더니 

방금 텐진행 버스가 출발한 뒤라 30분뒤에 온다고 함.. ㄷㄷ

 

그래서 걍 국내선가는 버스타고 쟈철 타러 가기로 했다

 

 

무료 버스 바로 앞에서 타고 국내선으로 출동 

 

쟈철타고 텐진으로 출동

 

공항에서 텐진역까지 인당 260엔..

 

너무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우린 배가 고프니 패밀리마트가서 김밥 하나 간단히 먹고 

배 좀 채웠다 

 

2월인데도 불구하고 후쿠오카는 최저기온이 4도, 

최고는 12~14도...

아니 이정도면 초봄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강도 있고 그래서 의외로 춥습니다..

 

캐널시티 1층에 생긴 꽤 큰 규모의 건담베이스 

THE GUNDAM BASE

 

 

하지만 제 취향은 이쪽이구요?

 

녹녹한 저수지

음 이런곳을 봤던가?

자주와도 기억안나는 장소는 꼭 한두개씩 있더라

 

그리고 11시쯤에 타이라우동에 왔는데 

 

어..? 때마침 오픈했다?

그래서 살짝 뒤에 서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다 

 

얏다!

 

밍은 니꾸고보우동 (소고기 우엉 우동)

나는 고보우동 (우엉우동)

 

깔끔한 국물을 좋아한다면 소고기를 빼면 됩니다 ㅎ_ㅎ

나는 와카메 (미역) 먹을까 했는데 모두가 다!!! 누구나 할 것 없이 니꾸고보우동을 주문해서 

나도 모르게 고보우동을 외쳤다.. 

 

그리고 후쿠오카에 왔으니 카시와메시 (닭+닭육수로 지은 밥) 도 한그릇

우리가 시켰더니 옆 테이블에서 카시와메시가 뭐냐고 ㅋㅋㅋㅋㅋ

 

하지만 카시와메시는 안먹어도 될듯 

 

 

 

REC COFFEE 에서 에스프레소쉐이크 = 신맛장착한 스벅 에스프레소프라푸치노

 

나는 좀 더 저렴한 맛을 원했는데 너무 고급스러웠따

하긴 650엔이나 하는걸

 

명탐정 코난 범인, 한자와상 3편

이미 4편도 나왔던데 그건 다음에 오는걸로

 

 

하카타에서 볼일보고

 

100엔버스타고 텐진으로 ㄱㄱㄱㄱㄱㄱ

 

 

네 짐 풀고 쉬었다고 합니다. 

 

벌써 저녁이네 ㅎ_ㅎ... 껄껄

이것도 전부다 먹고 살려고 하는 일이니 저녁 먹으러 나옴 

 

왓파테이쇼쿠도

가정식이 땡기는데 배가 많이 고플때.... 이곳 추천!

 

둘다 마스크 간만에 빼서 ㅋㅋㅋ 셀카한번 찍고갈께여

근데 밥 먹을때가 젤 위험한거 아님..?

 

뭐 그래도 별수없지.. 먹어야하니까

 

 

 

나는 특선요리로 주문함

새우튀김 + 닭튀김 + 고등어구이 + 계란말이 1개!!

 

우리 밍은 돈지루 + 고등어구이에 계란말이 추가로 시킴

 

진~~~~짜 배불렀는데 

 

 

참새 방앗간 못지나쳐서... 또 샌드위치랑 마제소바 데리고 와버렸다 

둘다 맛없음

 

하루종일 틈틈히 드럭스토어 들어가서

마스크 있는지 봤는데 진짜 다 동나고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다가 들어간 곳에서 마스크박스 하나 풀길래 겨우 하나 잡아온거...

이렇게 마스크에 집착한 이유는.....

한국에서 마스크를 못가지고와서 ㅋㅋㅋㅋ 내일 낄 마스크가 없어여 ㅠ^ㅠ 

 

 

- 참고: 일본 후쿠오카 마스크 재고 현황 -

마스크 탈탈 털렸구여?

 

잘때 끼는 마스크.. 40도까지 올라가는 온열 마스크는 몇 남아있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습기 역할하는 마스크도 몇 남아있음 

 

일반 마스크는 없구여

 

뉴스에서도 연신..

마스크 부족사태에 대해서 얘기하고있고 

 

여기는 3배 이상 가격이 올랐다고 함 ㄷㄷ

 

마스크칸만 다 없음 ㅋㅋㅋㅋㅋ

 

(중국인이 쓸어가는 중)

 

들린 곳에서 마스크 박스 새로 하나 까길래

인당 1개씩이라그래서 2개 집었더니 

 

계산할때 그룹당 1개라고 그래서 한박스만 샀다 ㅋㅋㅋㅋ 아후 무슨 재난영화 찍어여..?

뭐 그래도 30개 들었고, 이정도만 해도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아 참고로 한국보다 일본 확진자가 약 2배 많습니다 ㅎ_ㅎ

그리고 큐슈지방은 아직 확진자 없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