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구미 인동/델라본한판치킨] 제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치킨집!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구미 인동/델라본한판치킨] 제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치킨집!

혜진냥 2011. 12. 19. 13:10
반응형
여름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던 이 곳!(내 기억 속에는 그랬음) 크크
이번에도 땅땅치킨을 먹을까 하다가... 그래 안먹어본 것을 먹어보자! 이번에는 델라본 한판치킨!

일단 구미 도착해서 삼성전자 후문부터 쭈욱쭈욱 구경했음 
역시 .... 밤에 맞이한 육교는 이쁘구나. 인정! 


안으로 쭉쭉 들어가다보면 델라본한판치킨집이 불을 반짝이며 날 기다리고 있음 ㅋㅋ 

으흥, 치킨 맛이 확 달라졌다고 함.
바삭? 고소? 
내가 맛 평가 해주겠어 ㅋㅋ 

내부 인테리어에 매우 신경을 쓴듯.. 이뻤다. 

그래서 뿌잉뿌잉도 한번 해줌 ㅋㅋ 

우리가 고른 것은....... 
오리지날 + 닭강정 !!! 샐러드랑 콜라랑 해서 한판. (15,900원)

샐러드. 그렇게 싱싱하진 않았지만 나는 나름 맛있게 먹었다. 
콜라랑 같이 먹으면 샐러드가 쓰다 -_-.. 그냥 먹으면 맛있음 ㅋㅋㅋ

깨가 숑숑 박혀있는 오리지날, 밑에는 감자들이 막 깔려있음. 감자도 맛있어 -_ㅠ 
얘네들 완전 바삭하다.
근데 껍질이 좀 많음. (참고로 나는 터벅살 홀릭임)
살이 약간..... 싱겁고 같이 온 양념이랑 쪼금 안어울린다. 그래서 나는 소금에만 찍어먹었다. 

얘는 닭강정. 조금더 매콤한 맛이 있었으면 했지만 나름의 달콤함도 괜찮았다. 나름.... 
얘도 바삭했음. (바삭한거 진짜 완전 맘에 들었음!)
껍질도 많고 나름 달달하고.. 이건 딱 우리 밍 스타일 치킨. 

한판 샤샥 해치운 우리 둘.. 
역시 치킨은 밤 10시 이후에 먹어야 제맛이라며 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용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