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수/국대떡볶이] 냠냠 옛날떡볶이의 맛을 그대로 살린 맛있는 국대떡볶이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이수/국대떡볶이] 냠냠 옛날떡볶이의 맛을 그대로 살린 맛있는 국대떡볶이

혜진냥 2011. 12. 28. 09:43
반응형
울산에 내려가기 전, 배가 너무 고픈 우리.... 
회사 근처에 있는 김영모네 잠시 들러서 마늘바게뜨있나 확인하고.. (역시 없음.. 좌절 ㅠ)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근처 이수에 잠시 들러서 뭐든 먹기로 결정! 

그러던 중... 국대떡볶이를 발견하는데.. 두둥! 
살포시 들러본 김영모 과자점.... 
나는 마늘 바게뜨 언제쯤 다시 맛볼수 있을까.. ㅠㅠ 

그래서 이수로 총총 이동 =3

이수 국대떡볶이에 도착!!!! 
우리는 추우니까 우동(2,500원)과 떡볶이(2,500원), 그리고 튀김 5개(2,500원)을 주문했다. 

크.. 쉴새없이 먹어댔음. ㅋㅋㅋㅋ 
맛있었다. 
우동도 맛있었고, 떡볶이도 냠냠. (조금 더 매콤했으면 좋았을껄 이라는 나만의 생각 ㅋㅋ) 
그리도 튀김도 완죤 빠삭!  

그렇게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서 고터로 이동!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의 크리스마스를 만끽하며- 


그리고 후식으로 찾아간 곳은!!!!
바로바로 빠리바게뜨! ㅋㅋㅋ 요즘 아메리카노가 단돈 천원! 이라고 해서 낼롱 찾아감. 

아메리카노.. 맛이 없었다. 
고로케와 진화된(?) 슈크림빵만 먹고 나옴. 
그래도 빵은 맛있어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