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숯불치킨] 한방맛이 약간? 그치만 끌리는? 매콤하고 달콤한? 맛있는 숯불치킨ㅠ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광명/숯불치킨] 한방맛이 약간? 그치만 끌리는? 매콤하고 달콤한? 맛있는 숯불치킨ㅠ

혜진냥 2012. 1. 31. 12:10
반응형
야심한 밤.. 언니가 갑자기 치킨을 먹자고 한다.. 
안돼.. 먹고싶지만 안돼. 왜냐면 나는 야식을 안먹기로 우리 밍과 약속했으니까! 
그치만 언니는 '숯불치킨'을 먹는다고 했고...
나는 결국...... 일찍 자러 들어갔다. 보통 1시~2시쯤 자는데.. 10시에 자러 들어갔다. 
ㅠㅠㅠ 그래 잘참았어. 그렇게 참고서는 다음날 아침으로 폭풍 흡입했다는 ㅋㅋㅋ 

드디어.. 그림의 떡이 도착! ㅠㅠ 도착하자 마자 누워있다가 벌떡 일어나서는 사진 찍고 방으로 back =_= 
 

요녀석은 소금구이.. 맛을 못봐서 그렇지.. 생긴건 진짜 맛있게 생겼음 ㅋㅋ 
야밤에 숯불 오리지날 냄새는 거의 죽음. 

양념이 풍부한 녀석. 매콤하다. (그리 맵진 않음) 
다음날 아침.... 치킨 살덩이 하나랑 양념이랑 해서 밥 비벼먹었음 
언니 먹고 있는거 낼롱 찍고 방에 들어가고.. 또 찍고 방에 들어가고.. 흥분한 나머지 죄다 흔들림 ㅠㅠ

나중에 주문해 먹으려고 이것도 찍어놓음 ㅋㅋㅋㅋㅋ 
아... 배고퐈욤. 

깨알같이 찍은 접시 사진까지 ㅋㅋㅋㅋ 

양뇸에 밥 비벼 먹는게 진리임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