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플로리스트기초] 선물용꽃바구니 만들기 본문

★ 사소한 이야기/취미생활 ✿‿✿

[플로리스트기초] 선물용꽃바구니 만들기

혜진냥 2020. 4. 14. 19:33
반응형

 

오늘의 꽃

장미(리센트파크)
스프레이장미(프랜티)
알스트로메리아
블로초

 

오늘도 ㅎㄷㄷ한 장미가시들ㅎ..ㅎ

하지만 굴복하지않고 정리완료!!

 

귀욤귀욤한 스프레이장미 프랜티
가시없음ㅋ..ㅋ

알스트로메리아
약해보이지만 은근 오래살아있는 녀석

약간 벨벳너낌도 나는 장미 리젠트파크
가시 억셈.. 무셔

내가 좋아하는 불로초
오늘도 있넹♡

일단 선물포장!!!

 금새 완성 ^,^
이쯤이야 으쓱으쓱

크라프트지 각잡아주는게 중요함

 

물먹인 플로럴폼을 꽃바구니에 넣어주려고합니다
바구니가 made in china인건알겠는데
flower BAGUNI-CITY 뭐임..?!ㅋㅋㅋㅋ

 

플로럴폼 빡빡하게 끼워넣고
무게중심 생각해서 이쁘게 포장한 선물까지 넣고 옆에도 플로럴폼 넣어주기!

 

흔들리면 사이사이 신문지 넣어주면되는데 나는 빡빡하게넣어서 신문지따윈 필요없었다.

방사점을 생각하며 한송이씩 고이 꽂아주기
다른꽃을 꽂다가 위치라던가 높낮이는 언제든 수정해주면됨!

꽂아봄..
쌤이 봐주길 기다렸으나 바쁘셔서 못봐주심ㅠㅠ..
혼자 좀 고쳐보기로했다

오른쪽에 삐져나온 불로초라던가 그런건 다시 고치고.. 부족한 부분은 채우고

뭉쳐있는 장미는 다시 조정했다

어렵..
역시 이런건 감이나 센스가 중요한데
이쁜 꽃다발을 자주봐야겠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