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플로리스트기초] 콘 꽃다발만들기 본문

★ 사소한 이야기/취미생활 ✿‿✿

[플로리스트기초] 콘 꽃다발만들기

혜진냥 2020. 4. 8. 15:28
반응형

아이스크림같은 모양의 콘 꽃다발을 만들었다!

 

[오늘의 꽃]

장미(샤이온)-주황색
라넌큘러스(버터플라이)-신종:붉은색
솔로미오-붉은색/흰색
라넌큘러스-주황색
불로초(큰꿩의비름)

 

오늘도 화려한 꽃♡

 

 

 

가시랑 잎 정리하고 물올리기

 

빨강이도 라넌큘러스고
주황이도 라넌큘러스인데
너무나 다르게 생겨서 신기한것ㅎㅎ

빨강이는 라넌큘러스 신종인 버터플라이라고 함

일단 큰 콘꽃다발만들기 전에 연습용 미니미를 만들어봄

 

짧은 카네이션과 포장지 준비

습자지 4장대서 콘꽃다발 완성!
작은것도 쉽지않다ㅠㅠ 힝

 

일단 꽃을 잡아봅니다
스파이럴 기법으로 잡는데 아직 스킬부족으로 힘들다ㅠㅠ 오른쪽에 간 대가리 큰(..) 장미가 사실 중간에 오길 바랬는데 (이하생략)

여차저차해서 줄기가 더 익기전에ㅋㅋㅋ 일단 마무리!
줄기가 약한애들이 많아서 지철사가 아닌 테이핑으로 마무리했다.
금방 시들면 안되니까 물처리도 함

자 이제 포장을 해볼까 헷
아직 눈썰미가 부족하여 포장지 크기도 잘 모름ㅠㅠ 포장하다보면 크기가 너무커서 더 자르는게 대다수ㅋㅋㅋㅋㅋ

 

바탕이 될 콘을 크라프트지+비닐(?) 해서 만들고

잡은 꽃을 습자지 2장 앞에 덧대고 뒤에 한장+비닐 2장...

밑에 콘을 연결하구욤
크래프트지 삼각모양을 미리 잘라없애면 끼워서 지철사로 고정하기쉽다

꽃포장과 콘을 연결한게 보이지않게 습자지 2장을 프릴프릴하게 덧대었다.

끝이 보이는 콘꽃다발!!!

프렌치스타일 리본까지 달면 끝 ^,^
햄볶

맘에 쏙들고 그런건 아니지만ㅠㅠ 그래도 줄기가 다 익기전에 끝내서 다행ㅎ_ㅎ

쉅 끝에 쌤이 미니사이즈 장미 콘 꽃다발을 주셨당 꺄♡

꽃잡는 연습이 필요해

+집에와서 잘준비하니 12시가 넘었다!
핑크문이 떴다던게 기억나서 창밖을보니

진짜 엄청나게 큰 달이!!!! 핑크색인지는 모르겠으나 엄청 밝고 큰건 사실이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