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시드물 화장품 추천, 벌써 120만원 이상 사버린 시드물..!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시드물 화장품 추천, 벌써 120만원 이상 사버린 시드물..!

혜진냥 2020. 4. 28. 03:00
반응형

시드물을 알게된지 벌써 4년째!!


신상화장품이 나오거나 핫한건 다써보고 ㅋㅋㅋㅋ

면세점 나갈때마다 몇십만원씩 써봤지만 

결국 꾸준히 사는건 시드물이라 거의 처음으로 블로그에 기록!



벌써 120만원 이상 사버렸다 헤헤

화장품이 싼듯 비싼 시드물이지만, 사은품까지 생각하면 절대적으로 저렴한 금액이다.



심지어 포장이 뽁뽁이에서 종이포장지로 바뀌어서 너무나도 기분이 좋고요?

나머지 화장품용기라던가 비누포장지 등도 비닐이나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방안으로 꾸준히 연구중이라고 함


바스락거리는 종이종이


이번에 내가 산 시드물 화장품은..!!

이건 아님 ㅋㅋㅋ 이건 전부다 사은품이다


사진에 있는 모든것들이 사은품..


단한번도 궁금해하지 않았던 시드물 누적 사은품 기준 ㅋㅋㅋㅋㅋ

5만원단위로 어성초 앰플 솝 100ml를 주고

10만원단위로 꿀 수면팩부터 노니넥크림까지 로테이션으로 준다고 한다


2만원 이상 배송!



어..? 시드물에서 수건은 처음으로 왔는데

이건 왜 줬는지 모르겠음


사은품 감사합니다 (_ _)


이건 내가 산 물품들!!

여기서 민중기해톡주스 15팩도 샀는데 

그건 신선도 때문에 CJ택배로 따로 배송한다고 함 


시드물 추천 1. 

D-판테놀앰플


12ml랑 32ml 있는데 이건 32ml 짜리.



영국산 프로비타민 B5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비타민 B5가 피부에 좋은건 아시졍? 



시드무르이 좋은점은 제품 개봉일 작성하는 곳이 있다

물론 듬뿍듬뿍 발라서

개봉일 쓸 필요도 없이 금방쓰긴 하지만 ^,^


얘는 물같은 앰플이어서 세수하고 나서 퍼스트앰플로 쓰기 딱 좋음


시드물 추천2.

내 피부에 수분가득 앰플


얘도 12ml 랑 32ml 따로 있음



초저분자 히아루론산 수분가득 앰플..!


이건 정말 바르면 수분이 가득 채워지는 너낌이 있다

좀 찐득한 앰플이라 이거랑 안맞는 크림바르면 밀리는 경우도 종종 있음



시드물 추천 3.

비타민 E 앰플


한동안 쓰다가 안썼는데 

얼굴이 칙칙해지는게 느껴져서 다시 꾸준히 찾는 중..



시드물 추천 4,5


아크바이스킨 그리고 WHZERO


피부 뒤집어졌을때 세수 끝 + 아크바이 췩췩 바로 뿌림

각질 쌓였을 때 화장솜 + 화이트제로 토너


피부밸런스에 도움이 되는 스킨임


이 시드물 WHZERO 토너는 쓸때는 잘 모르는데

안쓸때는 각질때문에 화장이 안먹는게 확실히 느껴짐 


그래서 떨어지면 불안한 토너 중 하나임


소소하게 구매한 시드물 후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