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디큐브시티/한식저잣거리] 다양한 음식이 있는 저잣거리 푸드코트!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디큐브시티/한식저잣거리] 다양한 음식이 있는 저잣거리 푸드코트!

혜진냥 2012. 1. 3. 10:39
반응형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사람에 요리조리 치여다니기도 싫고 추운 날씨가 싫은 우리... 
어딜 갈까 고민하다 디큐브시티로 슝슝! 분명 사람은 많겠지만 명동 만큼은 아닐꺼야!!! 
간단한 밥도 먹고, 데이트도 할겸. 겸사겸사 출동! :)

의외로 사람은 별로 없었다. 휴 다행. ㅎㅎ 
디큐브시티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안났음. 캐롤이라도 틀지...=_= 
그래도 좋았다. 히힛 

한식저잣거리 푸드코트(명칭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내 마음대로 이름임)

우리 밍은 소고기칼국수, 나는 부대찌개로!! 
배고픔에 초조하게 기다리는 우리 둘..... 사실 배고팠다. 

쨘! 이번에 새로 나온 부대찌개님 (1인분. 7,500원)
먹어도 먹어도 끝없이 나오는 햄들. 진짜 양 많음. 
나중에는 밥 다 먹고 햄이 남아서..... 햄만 퍼먹었다. =_=
 

이건 우리 밍이 주문한 소고기 칼국수. (6,500원)
국물 맛이 아주 .... 좋다! 국물 잘 안먹는 우리 밍도 아주 열심히 막 퍼먹음. ㅋㅋ 
 

냠냠. 애석하게도 먹는 도중 사진이라던가 그런 자비는 없음. 
이미 정신차리고 보면 빈그릇.....

조용하지만 즐거웠던 크리스마스, 내년에 또 만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