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구미/hurdy-gurdy] 분위기있는 비스트로 허디거디, 음식맛도 최고!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구미/hurdy-gurdy] 분위기있는 비스트로 허디거디, 음식맛도 최고!

혜진냥 2012. 1. 4. 13:13
반응형
구미에 또 간다면 허디거디는 반드시! 꼭! 들리리라 다짐했던 우리. 
드디어 때가왔다!!!! 그때 갓 오픈했었는데.. 그 사이 망하진 않았겠지? 걱정에 또 걱정. 
다행스럽게도 사람도 은근 많고 잘 되고 있었다. 그래. 맛있었는데 망했을리가 없지^^*

허디거디 외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난방비 엄청 들겠다고 생각함. 
눈길이 가긴 한다. 밖에서 보면 뭔가 다들 맛있게 먹고있음. 

내부 :) 통유리 + 나무재질로 이루어져 있어서 꽤 깔끔하다. 

메뉴는 1개- 2인분 기준. 음식이 평균 18,000원 정도. 
주변을 둘러보니 보통 한개가지고 둘이 먹고 그랬다. (물론 2인분이니까)
 

식전 빵! 저번이랑 야악간 바뀐게 있긴한데 그래도 뭐. 빵은 그냥 모닝빵이었다. 

빵가지고 장난치기, 랄랄라 ♪
 

이 계단은 윗층으로 가는 계단이다. 복층형태로 되어있고 윗층은 꽤나 안락해 보였다. 
다음에는 윗층도 한번 올라가봐야지!
 

해물크림스파게티. (아마..... 약 18,000원?? 기억안남...ㅠ)
근데 진짜 크림맛이 풍부한 소스도 가득! 새우도 가득! 
완전 만족..... 나중엔 남은 빵을 소스에 찍어먹고 싹싹 먹음.. =_= 

이녀석은 베이컨 새우....샐러드.... 였나.. =_= (아마 18,000원쯤....)
아.. 새우 진짜 만족. 샐러드 대 만족!! 
샐러드 소스 비법 진짜 알고싶다. 진짜 맛있음. 
먹으면서 끊임없이 '맛있다. 음. 맛있다.' 를 연발하며 흡입했다 ㅋㅋㅋ 
 

우리가 먹는 사이 가득찼던 테이블은 어느순간 휑~ 
다른 테이블은 전부 2인 1메뉴 체계를 가지고 있던데 우리는 그런거 없다. 
둘이니까 무조건 두개! 
 

싹싹 먹은 우리 :) .... 하하 
어떤 사람들은 두개 시키니까 한 메뉴당 2인분이라고 말렸다던데.... 
우리는 잘먹게생겼나보다.. =_=  여튼,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완전 다 먹음 ㅋㅋ 
 

다음에 또 올 기회가 있겠지- 

맛있게 잘먹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