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구미 인동/간바지연탄고추장불고기] 맛있는 돌판고추장 불고기!! 지글거리는 제육????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구미 인동/간바지연탄고추장불고기] 맛있는 돌판고추장 불고기!! 지글거리는 제육????

혜진냥 2012. 1. 16. 09:35
반응형
배가 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뭔가 맛집스럽게 보이는 간판을 발견! 
고깃집. 응? 점심시간인데도 사람이 많네? 맛있나봐! 들어가보자!!!!
그렇게해서 들어가게 된 이곳 ㅋㅋㅋ (우리 참 단순하다) 

연탄고추장불고기가 유명한 듯 했으나, 점심이라 그런지 다들 돌판고추장불고기를 먹는 분위기.
그럼 우리도 대세에 따라야지~ 
 

우리의 배를 든든하게 해줄 이 곳. 
스타벅스 골목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볼 수 있다. 

낼롱 들어옴. 아 맛있는 냄새!! 
그래.. 사람은 단백질을 섭취해야해. 고기! 

고기집의 가격,  POP도 귀엽게 :) 
우리는 돌판 고추장 불고기를 주문했다. 1인 7,000원.

언능 나와라나와라나와라나와라나와라나와라 배고파 크앙!!

 쨘!!! 밑반찬. 미역국이 참 맛있었다! 

 흐왕!!! 아... 또 먹고싶다. 배고파 -_ㅠ 

 계란찜은 서비스예요 고갱님 :)

 말없이 다 먹고, 볶음밥 한개 해주세염!!!!

맛???? 빡빡 긁어먹은 것을 보면... 말이 필요없는 맛 ㅋㅋㅋㅋㅋ
사실 난 탄 음식을 좋아해서 보통 볶음밥의 눌러붙은 부분을 긁어먹는걸 좋아한다 ㅋㅋ 
여튼 이러든 저러든 맛있는건 사실! 

잘먹었습니다용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