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Dr.Puri 닥터퓨리 쿠션필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대형, 얇은 KF94 마스크!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Dr.Puri 닥터퓨리 쿠션필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대형, 얇은 KF94 마스크!

혜진냥 2020. 6. 6. 11:33
반응형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마스크를 접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닥터퓨리 쿠션필터 황사마스크 KF94!



호.. 닥터퓨리 마스크는

의로기기전문 회사가 직접제조하는 마스크라고 한다


100% 국내산 원단사용

Made in Korea


^,^



쉼쉬기 편한 쿠션필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KOSDAQ 코스닥 상장법인!!



쫜!


뭔가 평소 KF94 보다 얆고 부드러워서 .. 어..? 이런느낌?


얆은데 뭔가 짱짱해보이고

허접해보이면서도 뭔가 정교하게 만들어짐 ㅋㅋㅋㅋ 


얇다




날 더워지는데 이정도면 딱 좋을듯한.. 근데 이거 KF94 맞아? 

계속 의문이 드는데 ..


그리고 이렇게 일어난 부직포들 때문에

마스크 쓰면 코와 턱이 간질간질할 것 같은 느낌..



근데 막상 쓰면 귀도 편하고

뭔가 폭신한듯 숨쉬기 편하고

볼에 큰 자극도 없고

가볍고 얇은게 마음에 쏙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전)


의료기기전문회사에서 만드는 마스크는 뭔가 다르군..?!


+날이 더워져도 의료진들과 본인&타인의 건강을 위해서 마스크를 꼭 낍시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