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BHC/뿌링클] 처음 먹은 뿌링클과 치즈볼 ^,^ 자극적인 치킨+치밥을 좋아하는 이에게는 불호일지도.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BHC/뿌링클] 처음 먹은 뿌링클과 치즈볼 ^,^ 자극적인 치킨+치밥을 좋아하는 이에게는 불호일지도.

혜진냥 2020. 6. 17. 22:25
반응형

치킨은 무척이나 좋아하지만

뿌링클은 계속 손이 안가서 안먹어본 1인..


그러다 생일을 기념으로

뿌링클 기프티콘을 받게 되어서 드디어 먹어봤다!




오.. 이것이 바로 뿌링클인가!!!!

뿌링뿌링 소스도 같이 오고 헤헿


치즈 가루인가

꽤나 두툼하게 발려져있었다



물론... 나는 치밥을 좋아하니까


햇반도 돌리고

반찬도 꺼내고

된장찌개도 끓이고?!



뿌링뿌링소스가 고소하고 살짝 새콤해서

치즈의 느끼한맛을 잘 잡아준다고 할까?


음 그런데... 뭐랄까

다들 뿌링클이 인생 치킨이라고 하는데

나는 인생 치킨까지는 아니고 ㅠ..ㅠ


맵고 짜고 달고 자극적인 치킨과 함께 밥을 즐겨먹는 나는

뿌링클이 별로였다 ㅋㅋㅋㅋㅋ

차라리 맛초킹에 한표!!



이번 기회에 알게된건

뿌링클과 매콤한 된장찌개가 의외로 잘 어울린다는것

(가족 모두가 동의)


ㅋㅋㅋㅋㅋ 치즈볼은 그냥 치즈볼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