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편의점 떡볶이] 아워홈 차돌마라떡볶이, 안먹어봤으면 말을 마라~! (gs편의점 바베큐닭다리 + 끝짱각 불고기삼각김밥)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편의점 떡볶이] 아워홈 차돌마라떡볶이, 안먹어봤으면 말을 마라~! (gs편의점 바베큐닭다리 + 끝짱각 불고기삼각김밥)

혜진냥 2020. 6. 11. 11:00
반응형

편의점 갔더니 발견한 마라떡볶이!!

헣.. 마라떡볶이라니?!

혈중 마라농도가 낮아진터라 바로 눈길이 갔다 ㅋ_ㅋ 


게다가 차돌이 들어있다니까여 ^,^



안먹어 봤으면 말을 마라~!

그래서 먹어봅니다 


꺄르르


여기서 관건은 마라가 얼마나 실하게 들어있느냐!!


왠지 고기가 조금밖에 안들었을거라고 생각(..)하고

끝짱각 불고기 삼각김밥도 사봅니다



아워홈 차돌마라떡볶이 280g 400kcal


나트륨.. 1560mg 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떡볶이구여?!



쌀이 93.5% 

차돌마라떡볶이소스에 미국산소고기가 22.5%



그럼 냉큼 열어봅니다..


조리방법과 같이

찬물에 한개씩 떼서 잘 씻은 떡을 먼저 담고

소스 올리고~


뜨거운물을 용기 안쪽까지 담은 다음 


소스가 잘 풀어지도록 잘 저어주기!



1000W 2분이라고 했는데

우리집 전자렌지는 800W 라서 2분 30초 돌림..


음.. 근데 떡이 아직 좀 덜 풀린 느낌이라

걍 쿨하게 2분 더 돌려먹었다


마라도 든든하게 들었고


먹다보니 떡 안에 마라소스가 잘 베여서

더 맛있어 지는 중..!


마라맛이 은은하게 잘 느껴지고 (쎄지않음)

매콤 달콤한 떡볶이라 


혈중마라농도가 빠질 때쯤 급히 먹고싶을때? 

먹어도 좋을만한 그런 떡볶이임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시중에 나온 마라컵라면보다는 이게 더 맛있는 듯 

달달하고 맛있으니까^,^



맛있어서 국물떡볶이 마냥 수저로 퍼먹었다고 합니다.. 헤헤


밥이랑도 먹고

치킨이랑도 먹음 ㅋㅋㅋㅋㅋ


참고로 내가 먹은 치킨은 바로 이거!!!


gs편의점에 있는 바베큐닭다리

튀긴 닭보다 이 바베큐 닭다리가 촉촉하고 맛있는 듯


가격은 2천원!


근데 ㅋㅋㅋㅋㅋㅋ 이거도 나트륨함량 994.9mg

한 1일 기준치의 40%는 될꺼같은뎈ㅋㅋㅋㅋ


어후.. 

내 몸.. 나트륨 괜찮은걸까



하지만 굴하지 않고 

저는 끝짱각 불고기삼각김밥도 함께 먹었다고 합니다


나트륨 703mg 35%

ㅋㅋㅋㅋㅋㅋ


나트륨 FLEX~!!!!!


뜯다가 찍어봄 


고기가 짱짱하게 들어있고요?

김도 조미된 김이라 달달하고 맛있었다



크 매콤한 음식이랑 딱 잘어울리는 짭짤달달한 끝짱각 삼각김밥이었음


다른건 몰라도 차돌마라떡볶이는 또 먹을 예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