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편의점 김밥] 건강하고 가벼운 라이프 스타일 그린테이블, 그린유부김밥 (with 오란씨)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편의점 김밥] 건강하고 가벼운 라이프 스타일 그린테이블, 그린유부김밥 (with 오란씨)

혜진냥 2020. 6. 8. 01:06
반응형

편의점에 갔더니 낯선 김밥 발견!!

건강식??? 그래서 일단 사봄


브로콜리 조미밥, 3가지 채소

그린유부김밥



2300원 입니다



건강하데서 샀는데 음

아니 건강해보여서 샀는데


나트륨 함량이.... ㅎ_ㅎ.. 껄껄


나트륨 1068mg 53%

탄수화물 45g 14%

당류 6g 6%

지방 12g 22%


이런 영양정보라면... 맛있겠는데? ㅋㅋㅋㅋㅋ



그래서 김밥과 시원하게 먹을 오란씨도 함께 삼 ^,^

오란씨 파인애플~!


오란씨에 비타민씨도 들어있고 좋은듯?

크흣


브로콜리 조미밥이라서 약간 초록빛을 띄고있는 밥


세가지 채소가 뭔가 봤더니 

당근, 시금치, 우엉 요거 세개인듯

그리고 단무지랑 유뷰간장볶음이 들어있다


↓↓ 편의점김밥에서 제일 아쉬운 점은 바로 이것 ↓↓



ㅠㅠ 안에 들어있는 재료의 빈부격차!!


시금치부자+당근거지 존도 있고

당근부자+시금치거지 존도 있고 ㅋㅋㅋㅋ 

유부부자+우엉부자 존도 있음!!!!


나트륨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있다 

라면이랑 먹으면 뭔가 찰떡궁합일 그런 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