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주말요리, 마라탕 그리고 버섯리조또 & 맛있는 가지요리인 파르미지아나 디 멜란자네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주말요리, 마라탕 그리고 버섯리조또 & 맛있는 가지요리인 파르미지아나 디 멜란자네

혜진냥 2020. 11. 22. 14:17
반응형

얼마전 주말


요즘 밖에 나가기도 쫌 그렇고해서 

맨날 쿠팡 프레시 중 ^,^ 


쿠팡 감사합니다



그래서 이만큼이나 또 샀다 ㅋㅋㅋㅋㅋ

집 앞에 에코백이 무려 5박스나 옴 ^,^


쿠팡 에코백 진짜 머리 잘썼다고 생각중


여튼 배달 온 재료 포함해서 

주말 점심 메뉴는 마라탕 ^,^


시추안하우스 마라탕 재료로는 딴거해먹고ㅋㅋㅋㅋㅋ

소스 남겼다가 마라탕 후루룩 끓이기


마라탕 맛있게 끓이는 법 = 재료를 아낌없이 투하한다


야채를 많이 넣었기 때문에 채수가 많이 나올테니

물은 좀 적게 넣음 


적당히 물이 올라왔다 

꺄핫


맛있게 후루루룩 다 먹음

당면만 넓적 당면이면 진짜 최고였을텐데



그렇게 든든히 먹고

저녁은 남편표 양식 ^,^ 


가지를 이쁘게 구워서 챡챡 올린

파르미지아나 디 멜란자네

.....


내가 볼땐 그냥 라따뚜이

ㅋㅋㅋㅋㅋㅋ


완성!

쫄깃하게 구운 새송이버섯에 촉촉한 리조또

그리고 맛있는 가지요리 ^,^



헿 맛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