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 맛집/가현산손두부] 몽글몽글한 순두부찌개가 맛있는 손두부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김포 맛집/가현산손두부] 몽글몽글한 순두부찌개가 맛있는 손두부집

혜진냥 2021. 7. 3. 19:52
반응형

이제 김포에 자주 올 것 같은 ... ㅎ_ㅎ 

그래서 우리가 지도에서 찾고 부동산에서 맛집 인증해준(?) 음식점에 늦은 점심을 먹으러 왔다 

배고팡..☆

가현산 손두부집 

(원래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함.. ㅎ_ㅎ) 

 

앞에 냥이가 있어서 냥이랑 좀 놀아줌 

치즈냥이라니.. 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일단 배고프니까 밥먹으러 들어가봅니다.. 총총.. 

두부버섯전골도 맛있어보이고 

여기 청국장도 맛있다고 하셨지만

오늘은 순두부를 먹어보기로 했다!

 

하얀순두부 1, 황태순두부 1, 얼큰순두부 2, 그리고 부추전! 

 

부동산 사장님이 추천해준 부추전..

얇고 담백하게 잘 구워졌당 헤헤

 

두장이면 좋을텐데 하고 생각하며 먹음

 

반찬도 전부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만 있어서 넘나 행복한것.. ♡

 

부추전을 먹다보니 순두부 도착!!

 

하얀순두부

간이 되어있어서 따로 간장이나 간은 필요없이 간간한게 맛있었다

 

황태순두부도 황태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맛있

 

하지만 나와 아빠의 원픽은 얼큰순두부!!

막 그렇게 속쓰리게 매운것도 아니고 

적당히.. 아니 아주 조금 얼큰한가..? 하는 그런맛 ㅋㅋㅋㅋㅋ

 

여튼 원픽은 한국인답게 얼큰으로 ㅋㅋㅋㅋ

 

순두부찌개 맛있게 먹고 밍이랑 아빠는 치즈냥과 열심히 놀아줬다 

 

집에 가려고 하는데 다음에 식당 온 할아버지가 냥이 발로 차려고 해서

언능 다시 가서 같이 놀아줌 ㅠㅠ

 

다음번에 찾아갔을때도 건강한 모습으로 또 보면 좋겠다

할아버지.. 당신은 오래 사셨으면서 동물한테 그러시는거 아닙니다.. ㅠㅠ 

 

반응형
Comments